커리어, 한국수력원자력·한국항공우주산업·고려아연·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등 인턴·신입·경력 모집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8-10-22 11:3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한국수력원자력, 한국항공우주산업, 고려아연 및 계열사, KDB캐피탈,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세계김치연구소, 덕성여자대학교,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채용 소식을 22일 발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2018년 하반기 제1차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 선발인원은 △일반전형 360명 △사회형평전형 40명으로 총 400명이다. 일반전형은 근무지별 선발 인원이 상이하며, 접수마감일 기준 만 34세 이하인 자는 학력 및 전공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사회형평전형은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중 하나라도 해당할 경우 지원 가능하며 근무지 구분 없이 선발한다. 계약기간은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로 9주간 근무하게 된다. 지원서는 26일(금) 15시까지 한수원 채용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항공우주산업에서 연구개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계약직 채용건으로 모집분야는 △체계 △비행체설계 △기체구조 △세부계통 △전장설계 △비행설계 △항공전자 △시험평가 △우주 △훈련체계 △ILS △제작분석이다. 공학계열 중 지원분야 관련 전공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나 직급별 경력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실무/인성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11월 30일(금)까지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빠른 입사지원이 요구된다.

고려아연 및 계열사에서 2019년도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고려아연은 △사무관리(서울/울산) △생산관리(울산) △R&D(울산) △분석관리(울산) △환경관리(울산) 부문, 계열사에서는 △해외영업(서울/울산) 담당자를 채용한다. 모집분야, 지원자격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인적성 검사-1차 면접(외국어 면접 포함)-2차 면접-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28일(일)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KDB캐피탈에서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신입) △자동차금융 영업지원(경력)이다. 전공·학력·나이 등 별도의 자격 기준은 없으나 경력직의 경우 자동차금융 영업지원 분야 경력 1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신입직원에 한하여 어학우수자, 우대자격증 소지자에게 가산점을 부여한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29일(월) 14시까지 이메일 직접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에서 연구직·행정직·실무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중대사고 △재료 △방사선/폐기물 △경영관리 △사무보조 △기록물관리 총 10명이다. 연령 제한은 없으며 직종에 따라 학력·영어·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NCS기반 능력중심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서류전형-필기전형-전공면접전형(연구직·행정직만 진행)-종합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원서는 11월 2일(금) 18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세계김치연구소에서 연구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2명이며 △문화마케팅 △식품공학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별도의 지원 자격 없이 모집분야별 관련 전공 및 학위 요건을 충족한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온라인 인적성 검사-기초/직무역량 평가-면접을 거치며 12월 중 입소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30일(화) 18시까지 채용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덕성여자대학교에서 2018학년도 하반기 일반(정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 △홍보전문 이며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채용분야별 지원자격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채용절차진행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31일(수) 17시까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사)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에서 기술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계약직 채용건으로 모집분야는 △화학물질 관리분야(대전)이다. 화학/회공/환경 및 유사학과 전공자는 지원 가능하며 우대사항은 운전가능자이다. 근무지는 대전이며 면접심사는 서울에서 이루어 진다. 1차 심사 서류전형 2차 심사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25일(목)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370만명, 기업회원 40만개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