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아이 출판사, ‘최고 자동차·까꿍 열두 띠 동물 가면 놀이’ 으뜸책 선정

뉴스 제공
이룸아이
2018-10-19 11:30
서울--(뉴스와이어)--이룸아이 출판사는 자동차 모형을 한 책 <최고 자동차>(글 마야, 그림 김준미, 값 9800원)와 가면으로 쓸 수 있는 책 <까꿍! 열두 띠 동물 가면 놀이>(글 마야, 그림 이은주, 값 9000원)가 한국어린이교육문화연구원이 우수 도서에 부여하는 ‘으뜸책’으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두 권은 유아에서부터 초등학생까지 전 연령의 어린이가 볼 수 있는 출판문화 콘텐츠를 만드는 이룸아이 출판사가 출간한 책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러 사물 가운데 ‘자동차’는 늘 상위권을 차지한다. <최고 자동차>에는 불을 끄러 다니는 소방차, 안전하게 지켜주는 경찰차, 쓰레기를 담아가 깨끗하게 해 주는 쓰레기차 등 다방면에서 우리 생활을 돕는 자동차들이 등장한다. 각 자동차들의 특징은 물론 내부 모습을 볼 수 있어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정보 습득이 가능하다. 자동차 모형의 책 외관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큰 몫을 한다.

<까꿍! 열두 띠 동물 가면 놀이>는 까꿍놀이를 즐겁게 할 수 있는 가면북이다. 열두 띠 동물의 모습을 가면으로 구성해 책으로 엮었다. 가면처럼 얼굴에 대고 부모와 함께 놀이하듯 읽다 보면 더 깊은 애착 관계가 형성되는 걸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의 대상 영속성 획득에도 도움이 된다.

이 두 권은 부산에서 열리는 KNN베이비페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45부스에 전시, 판매되고 있다. 행사 기간(2018년 10월 18일~21일) 동안 이룸아이의 책을 구매하는 독자에게 대형 부직포 가방을 증정한다.

이룸아이 개요

어린이의 꿈과 희망이 뜻한 대로 이루어진다는 뜻의 이룸아이는 세계로 뻗어 나가는 어린이 도서 전문 출판사다. 영·유아 장난감 책을 비롯하여 아동용 정보 그림책까지 어린이 도서 전 분야에서 아이들의 감성과 지성을 고루 발달시키는 책을 만들어간다.

웹사이트: http://www.eribook.com

연락처

이룸아이 출판사
기획편집팀
송수정 실장
02-373-0120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