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단독 상장 기념 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 출시

암호화폐 종사자 형상화한 이모티콘… 텔레그램서 무료 다운로드

뉴스 제공
후오비 코리아
2018-10-19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코리아 단독 상장을 기념해 이벤트와 함께 암호화폐 업계 종사자를 형상화한 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한 재단 운영자 너구리 토니(Tony), 업계 정보를 분석하는 기관 투자자 여우 후크(Hook), 암호화폐 초기 개인 투자자 다람쥐 코인(Coin), 초보 투자자 곰 카푸(Cappu), 거래소 직원 토끼 티미(T-mi), 금융계 출신의 퀀트 투자자 도마뱀 레온(Leon) 등 총 6개의 캐릭터로 이루어진 후오비 패밀리는 8월 2~3일 개최된 블록체인 콘퍼런스 ‘후오비 카니발’에 처음 선보여 많은 참관객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하는 ‘좌절/실망’ 시리즈 이모티콘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총 20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암호화폐의 등락에 따른 다양한 감정과 행동 표현이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는 향후 ‘긍정/환희’ 시리즈의 이모티콘을 포함한 40여종의 이모티콘 팩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은 암호화폐 투자자가 주로 사용하는 메신저인 텔레그램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코리아 단독 상장’을 기념하여 24일까지 0.01BTC 입금자에게 40USDT 상당의 수수료 쿠폰 지급 이벤트와 SNS 팔로우를 대상으로 한 후오비 굿즈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오비 굿즈 나눔 이벤트는 후오비 코리아 공식 SNS 팔로우 후 받고 싶은 캐릭터 굿즈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SNS에 익숙한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 후오비 코리아의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후오비 코리아의 단독 상장을 기념하기 위해 이모티콘을 출시했다”며 “향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모티콘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용자 친화적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해 신뢰 구축과 공감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한 거래소를 중심으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연구소, 포털 사업,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수익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사업 영역 확장을 계획 중이며,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 중이다.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이오스(EOS), 대시(DASH), 네오(NEO), 후오비 토큰(HT), 트론(TRX), 실리(SEELE) 등 13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다.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uobi.co.kr

연락처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용석 수석
070-4659-4384
이메일 보내기

이수빈 수석
070-4659-4382
이메일 보내기

문성인 책임
070-4659-4382
이메일 보내기

김동진 책임
070-8667-21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