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주, 해외 판매용 스마트폰 공식 론칭

뉴스 제공
Meizu Technology
2018-10-18 16:11
자카르타--(뉴스와이어)--메이주(Meizu)가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제조, 판매될 해외용 스마트폰 모델들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C9를 비롯해 플래그십 제품인 Meizu 16th,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M6T 등 스마트폰 3종과 무선 이어폰인 POP, EP52 Lite가 있다.

보도자료 관련 사진은 https://i.imgur.com/C4LvxTd.p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론칭 이벤트는 1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풀먼호텔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메이주 공동 창업자인 궈완시 해외사업 및 마케팅부문장을 비롯해 해외 마케팅팀장, 인도네시아 주요 언론 관계자 및 블로거, 팬들 등 1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타사 제품들이 통상적으로 1년의 품질보증기간만 제공하는 데 반해 메이주가 이번에 출시하는 스마트폰의 경우 2년의 품질보증기간이 제공된다. 또한 JD.id와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도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된다. 다양한 제품 출시(POP은 16일, 기타 제품은 23일)를 통해 메이주는 급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세계적 수준의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사인 메이주는 고사양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을 늘릴 계획이다.

특히 메이주는 인도네시아 현지 생산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충성 고객층을 확장하는 한편 이들에게 우수한 스마트폰과 액세서리를 공급한다는 게 메이주의 방침이다. 이미 인도네시아 내에서 많은 팬을 확보한 메이주는 앞으로도 출시 제품군을 늘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젊은층을 겨냥한 제품에 주력하는 메이주는 이를 위해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직원들 역시 연령대가 낮다. 때문에 메이주 브랜드는 전체적으로 젊은 에너지가 넘친다는 평가다.

메이주가 론칭 이벤트를 통해 공개한 C9, 업그레이드된 M6T, 플래그십 16th, POP, EP52 Lite의 주요 사양은 다음과 같다:

◇Meizu 16th

관련 사진: https://i.imgur.com/2i9jNlB.png

Meizu 16th 시리즈는 최신형 플래그십 스마트폰이자 풀스크린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40mm 화면폭의 삼성 AMOLED 스크리을 적용한 본 제품은 메이주가 개발한 획기적 제품으로 좌우 스크린 엣지는 1.43mm이며 스크린 비율은 89.57%다.

또한 초선형 스피커를 통해 깨끗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두께가 7.3mm에 불과한 16th는 4x 8GB DDR RAM과 Qualcomm Snapdragon 845를 탑재한 강력한 플래그십 모델이다. 셀피족과 비디오 블로거들을 위해 듀얼 카메라(12 MP+20 MP)를 제공하며 Qualcomm Hexagon 685 DSP AIE(인공지능 엔진)를 통해 어두운 공간에서도 뛰어난 품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IMX350 보조카메라는 3배 줌 기능으로 보케 효과를 지원하는 등 제품은 가격대비 가장 우수한 카메라를 탑재한 스마트폰이라고 장야오 해외마케팅팀장은 설명했다.

◇M6T

관련 사진: https://i.imgur.com/PWOLXPG.png

Meizu M6T는 경량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만들어져 무게가 145g에 불과하며 여기에 클래식한 디자인을 더했다. 또한 항공우주 분야와 자동차 업계에 도료를 공급하는 PPG Master's Mark와의 제휴를 통해 Ochre Black, Sky Blue, Coral Red 등 3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특히 경량 재질임에도 불구하고 기존에 성공을 거둔 모델인 M6보다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강도를 자랑한다. 배터리 용량은 3300mAh로 전작보다 10% 이상 향상되었으며 수명도 늘어났는데, 이는 명성 높은 배터리 제조사 ATL의 지원을 통해 구현되었다.

화면비는 18:9에 5.7인치 풀HD 화면을 갖추었으며 A53 CPU 프로세서 8개를 탑재한 본 모델은 인도네시아에서는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2GB RAM에 16GB 내장메모리 모델, 3GB RAM에 32GB 내장메모리 모델).

여기에 13MP와 2MP의 후면 카메라와 8MP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으며 ArcSoft AI 기술의 지원을 받아 셀피와 사진 촬영이 한층 간편해졌다. M6T는 이와 함께 f/2.2 렌즈의 조리개와 함께 동급 최대 수준인 1.12um 싱글픽셀을 통해 사진 품질을 향상시켰다.

◇Meizu C9

관련 사진: https://i.imgur.com/RScenAm.png

M6T와 비슷한 수준인 메이주 C9은 역시 150g의 경량 모델로 안면인식 잠금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가성비를 더한다. 두께가 9.7mm에 불과하며 폴리카보네이트 케이싱인 본 제품은 그립감이 좋고 재질 디자인 또한 우수하다.

와이드 디스플레이인 메이주 C9은 18:9 화면비와 5.45인치 크기의 HD+ 스크린을 갖추었고 규격은 146.2x 71.2 x 9.7mm다. 또한 1.3GHz 코어 프로세서 4개와 2GB RAM(16GB ROM 옵션)을 탑재했으며 오션블루와 스페이스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EP52 Lite

관련 사진: https://i.imgur.com/RZm82ZG.png

Meizu EP52 Lite는 블루투스 이어폰 액세서리로 스포츠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라이트하고 편안한 디자인의 본 제품은 TPE 재질로 음악 청취 시 전혀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바이오화이버 다이어프램으로 사용자가 운동 중에도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를 들을 수 있도록 한다. 1시간 30분 만에 완충되는 EP52 Lite는 8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대기 상태일 경우 최대 200시간까지 배터리를 보존한다. EP52 Lite는 자기센서가 탑재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서로 고정시킬 수 있으며 조작이 없을 시 5분 내에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POP

관련 사진: https://i.imgur.com/4G5bjGw.png

메이주 POP은 완전 무선형 블루투스 이어폰 액세서리로 각 이어버드 무게가 5.8g로 동전보다 가벼우며 뛰어난 스테레오 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완충될 경우 연속으로 3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배터리 케이스를 통해 12시간을 더 사용할 수 있어 하루 종일 소지해도 이용이 간편하다. 또한 IPX5 등급 방수 기능으로 야외 활동 시 땀이나 비에 젖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향상시킨 획기적 제품이다.

보도자료에 소개된 모든 제품은 메이주의 전자상거래 제휴사인 JD.ID에서 독점 판매된다.

메이주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eizu
메이주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meizutech
메이주 트위터: http://twitter.com/meizu

웹사이트: http://i.imgur.com/2i9jNlB.png

연락처

Meizu Technology
Global Marketing Director
Alexander Twibill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Meizu Technology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