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전문기업 트리포드, 서버자동화 서비스로 시장 공략

뉴스 제공
디딤365
2018-10-18 14:51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 전문기업 트리포드(대표 장민호)가 ‘MSP(Management Service Provider) 자동화 서비스’로 클라우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트리포드의 서버 자동화 솔루션은 리눅스와 윈도우 환경 모두 지원하며 서버에 접속하지 않고도 계정 생성, DB생성, SSL설정, 백업, 복원 등 100% 자동화로 관리가 가능하다.

서버 자동화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은 서버에 접속할 필요가 없어 보안이 강화되고 빠르게 서버작업을 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증가한다.

서버 자동화 관리 솔루션과 더불어 트리포드의 MSP 서비스는 클라우드 컨설팅부터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의 보안을 위한 엔터프라이즈와 공공기관 G-Cloud 구축 경험을 통해 다양한 노하우를 습득하여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트리포드의 장민호 대표는 “클라우드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 중 많은 기업이 클라우드 관리 문제를 중대한 사안으로 생각한다”며 “국내에서 자동으로 클라우드 서버를 관리해주는 솔루션은 트리포드만이 유일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국내 기업이 편리하게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리포드 개요

트리포드는 KT ucloud biz의 공식 총판사로 공공기관·엔터프라이즈·교육기관·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보안,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5년부터 IDC를 운영해오며 쌓인 노하우와 개발 경험으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운영하고 있으며, CSB(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dim365.com

연락처

트리포드
영업컨설팅본부
김윤지 주임
070-7784-8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