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소·중형주 기업’ 4위 올라

유사나, 미국 대표 기업평가기관 ‘TGF Analytics’가 선정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미국 소·중형주 기업’ 순위 4위에 올라

2009년부터 기업평가에 대한 모델링을 통해 기업을 평가해 온 TGF Analytics, 신뢰도 평가 결과 대중에 첫 발표

유사나는 이번 기업 평가에서 나이키, 애플 등 유망 기업과 함께 평가 목록에 이름 올려

2018-10-18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CEO 케빈 게스트)가 미국 대표 기업평가기관인 ‘TGF Analytics’가 선정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미국 소·중형주 기업’ 순위에서 4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TGF Analytics’는 2009년부터 시장 자료, 내부 독점적 자료 및 그 외 외부 데이터가 혼합된 기술을 바탕으로 상장회사들의 위험성, 사회적 책임, 시장 지배구조 및 성과 등에 대한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해온 분석 기관이다.

TGF Analytics가 신뢰도 평가 결과를 대중에게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나이키, 애플 등 많은 기업들이 평가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이번 평가 대상 중 5%의 기업만이 받을 수 있는 A+등급을 획득하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소·중형주 기업 TOP10 중 4위로 선정됐다.

이번 기업평가를 통해 유사나는 수상 경력이 있는 ‘헬스팩’ 등 건강기능식품부터 혁신적인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에 이르기까지 25년 이상 신뢰할 수 있는 회사임을 입증해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최고 경영자 케빈 게스트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제품의 품질에서부터 투자자들에게 제공하는 정보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신뢰할 수 있는 회사라고 자신할 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대중과의 신뢰를 쌓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인정 받아 기쁘고, 또한 이 명망 있는 목록에 함께 이름을 올린 회사들을 축하하고 싶다”고 밝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는 뉴트리션 브랜드인 만큼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력은 기본이고, 기업의 운영구조에 대한 신뢰도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기업평가에 이름을 올려 매우 영광이고, 앞으로도 유사나 고객들이 제품의 품질과 유사나의 경영방침까지도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는 미국 컨슈머랩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2018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5회 획득과 미국 유타주에서 수여하는 ‘2018 베스트 오브스테이트 상’ 6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 같이 유사나는 제품의 품질, 서비스, 기업 경영 측면에서도 소비자의 신뢰를 받아온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