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21일 오후 9시 30분 SK 스토아 첫 방송 진행

인테리어 패키지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21일 SK 스토아 단독 첫 방송

LG하우시스·한샘리하우스·에덴바이오·아메리칸 스탠다드 등 분야별 베스트 브랜드 모은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눈길

2500만원 이상 계약 고객, 최대 100만원 현금 캐시백, 하츠 3구 인덕션 제공 등 특별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인스테리어
2018-10-18 09:30
서울--(뉴스와이어)--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을 21일 오후 9시 30분 SK 스토아 단독 홈쇼핑 방송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방송은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인테리어 브랜드 패키지 상품을 인스테리어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인스테리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창호, 주방, 도배, 욕실, 바닥재 등 인테리어 핵심 5대 품목으로 구성되어, 공간별로 특화된 유명 인테리어 브랜드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이다. 기존 한 브랜드 제품으로만 시공 받을 수 있던 여타 브랜드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LG하우시스, 한샘리하우스, 에덴바이오, 아메리칸 스탠다드 등 핵심 인테리어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급 인테리어 패키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창호 부문 1위인 LG하우시스, 주부들의 로망인 한샘리하우스에서는 주방가구를 선택해 시공할 수 있다. ‘노 플라스틱 벽지’로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에덴바이오에서 천연 벽지를 실크 벽지 가격으로 시공할 수 있으며 욕실 부문에서는 고급 욕실 브랜드인 아메리칸 스탠다드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바닥재는 LG하우시스의 자연 소재 강마루로 시공을 할 수 있다.

또한 스타일 상담부터 업체 선정, 시공 관리 등 소비자가 직접 알아봐야 했던 인테리어 전 과정을 원스탑으로 제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인테리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방송 시청 동시에 리모콘으로 간편히 상담신청을 남길 수 있는 SK 스토아와 연계해 서비스 이용 편의를 더욱 높였다.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SK 스토아 간판 쇼호스트인 유은정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유은정 쇼호스트는 “그 동안 인테리어 홈쇼핑 방송을 많이 진행해봤지만, 공간별 프리미엄급 브랜드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는 이번이 처음이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함께 진행을 맡은 차광염 쇼호스트 역시 과거 어려웠던 인테리어 경험을 회상하며 “스타일 상담·업체 연결은 물론 AS 책임까지 보장해주는 인스테리어의 원스탑 인테리어 서비스를 고객분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스테리어 황인철 대표는 “인테리어 공사는 살면서 자주 겪는 일이 아닌데다 한 번 시공 시 큰 돈이 들어가는 만큼 인테리어 업체 선정에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다”며 “믿을 수 있는 브랜드만 선별하여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이 믿고 시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를 보장하겠다.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란다”고 밝혔다.

인스테리어는 이번 SK 스토아 홈쇼핑 론칭을 맞아 계약가 2500만원 이상 토탈 리모델링 계약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까지의 특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하츠 하이브리드 3구 인덕션을 전원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사은 혜택이 준비돼 있다.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전원 지급할 예정이며 세 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인스테리어는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업체 간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이다. 약 6만건의 시공사례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검색 엔진으로 예산·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간편하게 추천 받을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견적이 투명하게 공개되며 1:1 전문가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인스테리어는 업계 최초로 ‘먹튀·자재 바꿔치기·A/S미이행’과 같은 인테리어 주요 피해 사례들을 보장하는 ‘3대 핵심사고 보장제’를 실시해 업계 유일 책임지는 인테리어 플랫폼으로 신뢰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sterior.co.kr/pub/main/getM...

연락처

인스테리어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오지혜 AE
010-3606-39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