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TY9086 GS홈쇼핑 특가 방송 진행

10월 20일 토요일 오후 1시 50분 GS홈쇼핑 통해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중 최고 사양 모델 TY9086 판매

99.9% 강력한 먼지 제거와 최대 99.99% 정화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을 홈쇼핑 10월 한정 특가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구매 시 벽걸이 거치대 무료 방문 설치 및 15만원 상당 사은품 홈쇼핑 구매 고객 모두에게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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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팔
2018-10-18 09:00
서울--(뉴스와이어)--161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20일(토) 오후 1시 50분 GS홈쇼핑에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모델명: TY9086)’을 전격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은 1월 한국소비자원 무선청소기 비교 시험에서 고가형 무선청소기 제품 중 마룻바닥 미세먼지(최대/최소 모드), 바닥 틈새(최대 모드) 청소 성능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뛰어난 제품력을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GS홈쇼핑에서는 10만원 즉시 할인, 카드 할인을 포함하여 최대 11만7000원 상당의 할인이 가능해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의 최고사양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흡입력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파워슬림 비전 헤드는 모터가 달린 101개의 강모 브러시가 분당 6500rpm까지 회전하면서 마루, 카펫, 타일 등 어떤 종류의 바닥에서나 완벽하고 빈틈없는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본체는 분당 3만5000rpm까지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하고 있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싸이클로닉 기술이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하여 시간이 지나도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시켜주며 고성능의 공기청정 필터가 흡입된 먼지를 최대 99.99%의 깨끗한 공기로 정화하여 배출해줘 청소 후에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21.9V의 리튬이온 배터리는 사용시간을 길게 유지시켜 주면서 충전시간을 줄여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이번 제품은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시리즈 중 최다 액서서리 구성 제품으로 일체형 솔 브러시가 2개가 장착되어 있어 청소 중 액세서리 교체하는 번거로움 없이 360도 구석구석 청소를 할 수 있다. 또한 미니모터 브러시는 매트리스의 각질, 머리카락 등을 완벽히 제거하며 소파 브러시, 틈새 브러시, 플렉서블 브러시 등 맞춤형 추가 액세서리 구성으로 사각지대 없는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에는 소비자의 마음을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기능이 적용되었다. 청소할 때 버튼을 손가락으로 누를 필요 없이 터치 한 번으로 청소 시작과 종료를 할 수 있도록 설계돼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파워 슬림 헤드에 달린 LED 조명은 어두운 장소에서도 조명 없이 먼지를 확인하고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해준다.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 필터와 먼지통이 간편하게 분리되고 물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처음 구입했을 때의 강력한 먼지 제거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TY9086)은 GS홈쇼핑을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 한정으로 홈쇼핑 구매 고객에게 1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10월~11월 동안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벽걸이 거치대 무료 방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 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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