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경제살리기 실천방안 및 경제살리기 실천결의대회 개최

뉴스 제공
기가코리아
2018-10-18 10:00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여성단체협의회, 서삼석 국회의원,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승재)와 (사)미래해양수산포럼(이사장 박병종)은 (사)전국농업기술자협회(회장 정운순), O2O 비즈니스지원단 협동조합(주), 기가코리아(회장 권오석)와 함께 18일 오후 2시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대한민국경제살리기 실천방안 및 경제살리기 실천결의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미래해양수산포럼 이진원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O2O시스템을 통한 소상공인 활성화 방안(발제자 권오석), 도농교류활성화 방안(발제자 정운순), 해안선국민의 행복한 발전방안(발제자 이진원) 등의 주제발표와 함께 이에 대한 토론이 이어질 전망이다.

토론이 끝난 후 이들은 △우리는 대한민국 경제살리기 실천에 앞장선다 △우리는 소상공인 살리기 실천에 앞장선다 △우리는 농어촌 살리기 실천에 앞장선다 △우리는 가정경제 살리기 실천에 앞장선다 △우리는 4차 산업 살리기 실천에 앞장선다 등의 결의문을 낭독할 예정이다.

기가코리아 개요

기가코리아는 서울에 지사 및 연구소와 중국 산동성 웨이하이에 중국법인과 연구소를 두고 현지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13년간의 연구개발기간과 11개의 특허 및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통합자원플랫폼 사업을 통해 4차산업 혁명을 견인하는 IT기술력으로 O2O비즈니스의 문을 활짝 열고자한다.

웹사이트: http://www.gigakorea.co.kr

연락처

기가코리아
이철연 대표
010-3349-825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기가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