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네트워크 홀딩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양식 10에 의한 등록신고서 제출… 정기 재무보고서 제출 의무화

신청서 제출로 OTCQB에서 거래 위한 등급을 상향

2018-10-16 16:40
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팟네트워크 홀딩스(PotNetwork Holdings, Inc.)(장외시장[OTC Pink]: POTN)가 개정된 1934년 제정 미국 증권거래법(Securities Exchange Act)에 따라 보통 주식을 등록하기 위해 2017년 12월 31일 마감 연도의 회계감사 받은 재무제표와 2018년 6월 30일까지의 회계감사 받지 않은 중간 재무제표를 포함하는 양식-10에 의한 등록신고서(Registration Statement)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팟네트워크 홀딩스는 2017년 7월 기존 회계감사 회사를 PCAOB(미국 상장사 회계감독위원회) 회원사인 마노하, 초우드리 앤 어소시에츠(Manohar, Chowdhry & Associates)로 교체했다.

회사가 양식-10에 의한 등록신고서를 자진 제출함에 따라 연차 보고서, 분기별 보고서, 현황 보고서 등을 정기적으로 제출하도록 되어 있다. 또 회사 경영진은 등급이 낮은 장외시장(OTC)에서 등급이 더 높은 장외시장(OTCQB)으로 단계를 상향 등록하는 신청서를 추진할 수 있게 된다.

회사는 투자자들의 의견과 경영진의 새롭고 확대된 전략 방향에 대한 계획을 바탕으로, 2018-2019년의 사업 확장 계획에 따라 새로운 자회사의 이름을 ‘바이오테크 헴프(BioTech Hemp)’로 부르려고 했던 이전에 발표한 회사명과 심볼 변경 계획을 철회했다. 따라서 회사의 회사명과 증권 거래 심볼은 변경되지 않고 그대로 남게 된다.

다이아몬드 CBD(Diamond CBD, Inc.) 개요

다이아몬드 CBD는 다양한 카나비노이드(cannabinoid)와 천연 대마 파생물을 함유하고 있는 고급 대마 추출물을 연구, 개발하고 여러 나라에서 마케팅하는 회사이다. 다이아몬드 CBD의 임직원들은 매우 질이 우수하고 순수한 카나비디올(cannabidiol, CBD) 기름의 생산에 전념하는 대마 산업 분야의 선구적 천연제품 전문가, 화학자, 의사 및 과학자들로 구성돼 있다. 이에 따라 회사는 어느 것 보다 가장 우수한 강력한 천연 CBD 기름, 팅크제(tincture), 식용유, 불연성 액체(vape liquid) 등을 생산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iamondCBD.com.) 참조.

팟네트워크 홀딩스(PotNetwork Holdings, Inc.) 개요

팟네트워크 홀딩스(PotNetwork Holdings, Inc.)(OTC Pink: POTN)는 다이아몬드 CBD제품을 생산하는 다이아몬드 CBD(Diamond CBD, Inc.)의 소유주이며 주된 자회사인 퍼스트 캐피털 벤처(First Capital Venture Co.)의 지주 회사 역할을 담당하는 상장 기업이다.

면책 규정

이 자료에는 1933년 제정 미국 증권법 섹션 27A 및 개정된 1934년 제정 미국 증권거래법 섹션21E가 규정한 범위 안에서 작성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예상되는 미래 재무상태, 운영 결과, 현금 흐름, 자금조달 계획, 사업전략, 제품 및 서비스, 경쟁적 위치, 성장 기회, 미래 운영에 관한 경영진의 계획 및 목적 등과 관련하여 ‘예상하다’, ‘만일’, ‘믿는다’, ‘계획이다’, ‘추산하다’, ‘기대하다’, ‘~할 의향이다’, ‘~할지 모른다’, ‘될 수 있다’, ‘되어야 한다’, ‘할 것이다’ 및 이와 유사한 표현을 포함한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서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실적이 예상한 결과, 성과 또는 실적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게 하지만 그 중 많은 것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위험성, 불확실성 및 우발적 요소를 내포하고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일어나는 일 또는 기타 결과에 따라 이 미래예측 진술 내용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그리고 그러한 책임을 분명히 거부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50053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otnetworkholding.com/

연락처

팟네트워크 홀딩스(PotNetwork Holdings, Inc.)
투자 문의
마리솔 엘웰(Marisol Elwell)
1-800-915-3060
investor@PotNetworkHold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