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 음식물처리기 제로스톤,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

뉴스 제공
토탈리빙
2018-10-22 08:00
부천--(뉴스와이어)--업소용 음식물처리기를 제조, 판매하는 토탈리빙㈜은 자사 제품 제로스톤이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토탈리빙은 감량방식과 소멸방식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감량방식은 분쇄-압축-탈수과정을 통해 음식물쓰레기를 평균 70% 감량, 소멸방식은 미생물을 이용, 분해-발효 과정을 거쳐 음식물쓰레기를 100% 소멸시킨다.

국내 음식물쓰레기 해양투기 금지 정책이 생겨나면서 확실한 대안이 없어 음식물처리에 대한 이슈는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업체들은 음식물쓰레기 처리에 종량제 봉투 사용이 의무화되면서 처리비용이 인상되어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업소용 음식물처리기에 꾸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다양한 음식물쓰레기 처리 기술이 개발되고 있지만 주방의 청결과 음식물 위생 문제로 음식점, 공공기관, 학교, 병원 등 음식물쓰레기 발생 즉시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맞춰 토탈리빙은 ‘제로스톤’ 브랜드를 론칭해 2012년도부터 판매를 시작 해 상품을 개발·제조 중이다. 제로스톤은 납품업소를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7년간의 고객들을 철저히 관리해 사후관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구입과 렌탈 회원을 부서별 관리를 통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설치장소 점검과 연 4회 정기적인 방문으로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국내에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회사가 많이 있으나 사후처리가 미흡 해 업소 영업에 상당한 차질을 주고 있다. 이에 제로스톤은 고객 A/S접수시 최대 48시간 이내 방문, 상담을 통해 기계점검과 간단한 수리로 AS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체계적인 회원관리 시스템에 관심을 보인 프렌차이즈 소담촌, 꽃마름이 계약을 통해 가맹점에 순차적으로 설치 중에 있으며 이외에도 장혁민 부대찌개, 건설현장 함바식당, 하오차이나, 전국에 있는 군부대 등에서도 제로스톤을 사용 중에 있다.

또한 제로스톤은 최적화된 사이즈로 제품을 생산해 좁은 주방에도 설치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음식물쓰레기 10리터를 1분 안에 처리하는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토탈리빙 개요

토탈리빙은 업소에서 사용하는 음식물처리기를 2012년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2013년부터 업소용 음식물처리감량기 제로스톤을 직접 생산하여 국내의 유명한 대기업과 관공서, 학교, 군부대, 대규모의 구내식당에서 소규모의 음식점까지 판매하고 설치하였다.

제로스톤 블로그: http://blog.naver.com/berea777
제로스톤 네이버TV: http://tv.naver.com/berea777

웹사이트: http://www.토탈리빙.com

연락처

토탈리빙
홍보팀
김진영 팀장
1899-28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토탈리빙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