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삼육서울병원과 함께 건강 U턴 프로젝트 진행

위 건강에 관심 높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어 삼육서울병원과 공동 마케팅 진행

11월 30일까지 삼육서울병원 내방객 대상 풀무원녹즙 ‘위러브’ 체험 기회 제공

뉴스 제공
풀무원건강생활
2018-10-16 10:57
서울--(뉴스와이어)--풀무원녹즙이 고객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는 체험 행사를 확대한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삼육서울병원과 공동 마케팅을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풀무원녹즙의 <속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위 건강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위를 보호해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 U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풀무원녹즙과 삼육서울병원은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11월 30일까지 외래환자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 ‘위러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 프로모션은 삼육서울병원 내 비치된 캠페인 포스터 및 안내 책자에 표시된 큐알(QR)코드를 스캔한 후, 배송 정보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위러브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을 55%까지 함유했으며, 신선한 6가지 채소를 식물성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채소 발효즙이다. 하루 평균 약 2만 5000명이 찾는 위러브는 풀무원녹즙 배송 판매원인 모닝 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풀무원녹즙의 손민정 제품 매니저(PM)는 “이번 삼육서울병원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가 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채소 섭취를 통해 건강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풀무원녹즙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동 마케팅은 <속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 풀무원녹즙은 8월부터 두 달간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위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체험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ha.com

연락처

풀무원건강생활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남수민 대리
02-6446-7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