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2018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마케팅 파트너 협찬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8-10-16 09:4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아웃도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11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 오션코스에서 개최 된 미 LPGA 정규투어 ‘2018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마케팅 파트너로써 제품을 협찬했다고 16일 밝혔다.

비프루브는 외부 자극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선수들을 위해 피부를 빠르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크림 엑스퍼트 아줄렌 수딩크림’과 균형 있는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비프루브 마스크 마스터 크림시트-판테놀’,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어 핸드로션 5종’을 협찬하며 경기를 응원했다.

비프루브는 자외선과 외부 유해 환경을 피할 수 없는 골프 대회 특성상 외부의 자극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프로 골퍼들의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하기 위해 더욱 신경을 썼다고 말하며 제품을 사용한 선수들의 만족도가 높아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전 세계 여자 골프 공식 랭커들이 총 출동하여 많은 기대를 모았던 2018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에서는 전인지 선수가 2년 만에 우승했다.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과장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