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임원진 새로 임명

조직 운영 효율화로 전략적 글로벌 성장 대비

뉴스 제공
MAXON Computer GmbH
2018-10-15 21:00
프리드리히스도르프,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문적인 3D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MAXON이 전세계에 초점을 맞춘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새롭게 임원진을 임명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들 임원진 교체는 MAXON의 미래, 그리고 호평을 받고 있는 MAXON 3D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인 시네마 4D(Cinema 4D)를 위한 데이비드 맥가브란(David McGavran) CEO의 전략적 목표를 효율적이면서도 즉각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맥가브란 CEO는 “MAXON의 발전을 위해서는 지금이 바로 약동적 전환기이다”며 “MAXON을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린 준비가 되어있는 전 세계 사무소를 아우를 그야말로 최고의 인재들을 대표하는 새로운 임원진들과 함께 일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확고한 성과를 이루어 그 업적이 입증된 재능 있고 열정적인 임원들과 내가 힘을 합쳐 글로벌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3D 디지털 환경에서 끊임 없이 변화하고 있는 수요에 미리 대응하는 한편 3D 콘텐츠 창출에 있어서 최고 수준의 시장 선도업체로서 Cinema 4D의 입지를 우뚝 설 수 있게 하는 사업 이니셔티브들을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임원진 임명 결과

MAXON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거나 역할이 확대된 경영진은 맥가브란을 직접 보좌하게 되는데 그 면면은 다음과 같다.

필립 로쉬(Philip Losch), 최고기술설계자(Chief Technology Architect): 필립은 최고기술설계자 직을 수행하면서 기술 개발의 모든 면을 이끌어가고 지휘하면서 추진력을 발휘하게 된다.

올리버 마이제버그(Oliver Meiseberg), 최고제품책임자(Chief Product Officer): 올리버는 완성단계인 후반 제작 여건에서 예술가들이 필요로 하는 바를 잘 이해하고 있으며 맥슨 제품이 고객 중심을 강조하는 형태로 만들어지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파울 밥(Paul Babb),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 폴은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 역할을 맡아 중점 분야를 글로벌 Cinema 4D 공동체에 대한 서비스 제공 및 지원으로 확대하게 된다.

프리데리케 브루케르트(Friederike Bruckert), 글로벌 세일즈 책임자: 프리데리케는 회사의 전세계 세일즈 팀 및 세일즈 파트너 네트워크 관리 책임을 맡는다.

게자 헤프너(Gesa Häfner), 인사관리 및 법률 책임자: 게사는 전세계 인사관리와 법률 및 종업원 경력관리 분야를 관장하게 된다.

카르스텐 얀케(Karsten Jancke), 엔지니어링 이사: 카르스텐은 2015년 맥슨에 입사했으며 엔지니어링 이사로서의 직책을 계속 수행하게 된다.

디터 보토프(Dieter Bothof), 정보기술(IT) 이사: 디터는 정보기술 이사직을 계속 수행하게 되는데 전세계 모든 맥슨 사무소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술 인프라를 책임지게 된다.

MAXON 개요

Friedrichsdorf 에 본사를 둔 MAXON Computer 는 프로페셔널 3D 모델링, 페인팅,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솔루션 개발사이다. 여러 수상에 빛나는 당사의 Cinema 4D와 BodyPaint 3D 소프트웨어 제품은 잘 알려진 여러 영화, TV 쇼와 광고, AAA 게임들을 위한 최신의 게임 영화 뿐 아니라 의료 일러스트레이션, 건축 및 산업 디자인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놀라운 시각 효과를 포함한 많은 것들을 생성하는데 널리 사용되고 있다. MAXON 은 독일, 미국, 영국,프랑스, 일본, 싱가포르 등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MAXON 제품은 전 세계 디스트리뷰션 채널들을 통하여 공급된다. MAXON은 Nemetschek Group의 일원이다.

이 글에 포함된 모든 등록 상표들은 각각의 소유권자들의 자산입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82696&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연락처

앰비언트 PR(Ambient PR)
비키 그레이-클라크(Vicky Gray-Clark)
408-318-1980
vicky@ambient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