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기업 엔유씨, 2018 추계 칸톤 페어 전시회 참가

편의성·실용성 높인 업소용 원액기, 프리미엄 원액기 선보여

세계적 전시회서 과일 통째로 들어가는 착즙기 호평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8-10-15 16:34
대구--(뉴스와이어)--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중국 광저우에서 15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추계 칸톤페어에 참여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엔유씨전자는 매년 세계적으로 열리는 중국 칸톤 페어를 비롯해 독일 IFA, 암비엔테(Ambiente), 미국 CES 등 글로벌 전시회에 참여하며 착즙기를 비롯한 블렌더 등 주서기류 소형가전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에 참여하는 추계 칸톤 페어는 중국 최대 규모의 무역 박람회로, 엔유씨(NUC)는 이번 전시회에서 카페, 주스바, 레스토랑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업소용 착즙기(CS600·CS700)와 올해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원액기를 선보인다.

국내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CS600)는 24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상업용급 모터가 장착돼 가정용 제품과 달리 오랫동안 모터 과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착즙해야하는 업소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주스 메뉴를 위해 국내에서도 많은 카페에서 도입하고 있는 추세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원액기 EVO820은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는 82mm 투입구를 창작해 이미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2개의 투입구를 사용하던 기존 원액기와 달리 하나의 투입구로 과일류, 엽채류를 투입할 수 있는 ‘플랩 게이트(Flap gate)’가 적용돼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특히 좌우 대칭의 안정적인 디자인과 전면 가죽 느낌의 패턴은 프리미엄 원액기로서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엔유씨전자는 매년 세계적인 전시회에 참여하면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건강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개발할 것이다고 밝혔다.

엔유씨전자 개요

엔유씨전자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은대한민국의 대표적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전문 제조업체이다. 1978년 설립되어 녹즙기, 분쇄믹서기, 발효기, 원액기, 고속 블랜더, 진공 블랜더 등 수많은 독창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을 선보였으며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경제의 대표 사례, 월드클래스 300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 80여개국의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우수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엔유씨전자
마케팅지원팀
권준우
053-665-5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