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TTG 트래블 어워드 여행 업계 최고의 영예 수상

제29회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13회 연속 명예의 전당 등극

뉴스 제공
허츠
2018-10-16 08:50
서울--(뉴스와이어)--허츠 렌터카가 방콕에서 열린 제29회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13회 연속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허츠는 TTG 트래블 어워드 명예의 전당에 2005년 처음 입성하였다. TTG 트래블 어워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우수한 여행 기관 및 그들의 여행 산업에 대한 기여를 인정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기존 멤버들을 격려하고 신규 회원들을 받아들이기 위해 여행업계의 리더들이 함께하는 권위있는 행사이다.

허츠의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인 오언 맥네일(Eoin Macneill)은 “허츠가 TTG 명예의 전당에 오르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업계의 파트너들과 함께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특히 한결같은 성원을 해 준 파트너 및 소중한 고객들과 항상 훌륭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헌신적인 허츠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은 허츠가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역사의 중요한 이정표가 되는 해이다. 전 세계 1만개 이상의 영업소와 다양한 차량으로 구성된 최고 등급의 차량을 보유한 허츠는 여행객들을 최고의 차량으로 여행객들이 원하는 여행지로 데려다준다는 모토를 추구한다.

이번 TTG 트래블 어워드 및 그 외 다른 많은 수상의 영예로 허츠가 고객들과 함께하는 명성 있는 서비스에 대해 오랫동안 노력해왔음을 강조하고 있다.

허츠 코리아 개요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지역의 약 1만200개 영업소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및 쓰리프티(Thrifty) 차량 렌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이며 The Hertz Corporation은 전 세계 공항에 위치하는 세계 최대의 렌터카 업체 중 하나이다. Hertz Gold Plus Rewards, Ultimate Choice, Hertz Global, Carfirmations, Mobile Wi-Fi 등의 다양한 서비스 및 Adrenaline, Dream, Green, Prestige Collections 등의 특별한 차량 제공을 통해 Hertz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한다. 또한 The Hertz Corporation은 선도적인 차량 리스 및 관리 회사 Donlen을 소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한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The Hertz Corporati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tz.co.kr

연락처

허츠 코리아
조성철
02-6327-30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