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포르테, 기업 데이터 보호 최고설계책임자로 결제 및 데이터 보호 전문가 글렌 쿠식 영입

뉴스 제공
comforte AG
2018-10-15 12:00
비스바덴,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보호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시기에 콤포르테(comforte)가 글렌 쿠식(Glenn Kusik)을 기업 데이터 보호 최고설계책임자(Chief Architect for Enterprise Data Protection)로 영입했다.

쿠식은 핵심 업무 애플리케이션 및 복잡한 IT(정보기술) 인프라와 쉽게 통합되는 종합 데이터 중심 보안 솔루션을 기업체에 제공하는 콤포르테의 기업 데이터 보호 스위트인 시큐어DPS(SecurDPS)를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최적화하는 책임을 맡는다. 콤포르테는 고도로 신축성 있고 확장/축소 가능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에 대한 수요의 증가에 부응하여 인력을 확충하는데 따라 쿠식 외에 많은 인재를 새로 채용했다.

글렌 쿠식은 “이번에 새롭고 도전 의식을 북돋아주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 데이터 보안은 디지털 시대의 최우선 사항이며 콤포르테는 데이터 보호를 전문으로 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콤포르테에서 이처럼 중대한 임무를 지원하는 일을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쿠식은 비자에서 다년간 최고소프트웨어 설계책임자(Chief Software Architect)로 근무하면서 금융기관들이 당면하고 있는 데이터 보안 위협에 대한 독보적인 통찰력과 거기에 대처하는 최선의 방법을 터득했다.

헤닝 호스트(Henning Horst) 연구 및 개발(R&D) 담당 이사는 “글렌 쿠식은 콤포르테가 데이터 보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는데 크게 기여할 지식과 경험을 가진 매우 유능한 결제 및 데이터 보안 전문가이며 팀 책임자이다. 그가 이사회에 합류하여 기쁘다”고 말했다.

콤포르테: 즉시 처리하는 데이터 보호

콤포르테의 데이터 보호 스위트는 기업체들이 전사적으로 종합적인 데이터 중심 보안 솔루션을 시행할 수 있게 한다. 토큰화나 암호화 기능을 핵심 업무 애플리케이션이나 빅 데이터 인프라와 순조롭게 통합할 수 있다. 기업체들은 이를 통해 규정 준수 비용을 줄이면서 데이터 파괴 위험성을 제거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comforte.com/enterprise-data-protectio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10054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omforte.com/

연락처

콤포르테 AG(comforte AG)
토마스 슈퇴서(Thomas Stoesser)
t.stoesser@comforte.com
+49 171 7547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