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I, 2018 우수업적상과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자 발표

뉴스 제공
BAI
2018-10-12 16:2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BAI가 2018 우수업적상과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자를 11일 발표했다.

이 특별 부문 수상자들은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BAI 비컨에서 생중계로 발표되었다.

BAI의 글로벌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전세계 주요 금융서비스 업체들이 고객들을 위해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 직원들의 효율성을 높이며 회사의 수익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어떤 활동을 벌이고 있는지를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BAI의 우수업적상은 업계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여 뛰어난 진보를 가져온 금융서비스기업에 영예를 부여하고 수상을 하는 세 가지의 특별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BAI 글로벌 혁신상 후보자들이 이 영예를 위한 고려대상이다.

2018 우수업적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금융서비스에서의 파괴적 이노베이션 부문
노보 페이먼트(NovoPayment): 기그 밸류 체인에 파이낸셜 서비스 끼워 넣기

금융서비스에서의 AI 활용 우수 사례
핑안 기술(Ping An Technology): 감성 인식 기술에 근거한 금융리스크 관리시스템

올해의 최우수 혁신 핀서브(Most Innovative Finserv of the Year)
USAA

BAI의 우수업적상에 더하여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자 또한 BAI 비컨에서 발표되었다. 이 새로운 부문의 도전자들은 고객금융 글로벌 이노베이션 어워드 부문의 최종후보자들로 이루어져 있다. 투표자들은 자신들이 느끼기에 업계에 가장 큰 영향을 준 혁신에 수상을 하는 기회를 가졌다.

2018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자는 ‘뱅크 오브 아메리카 - 미트 에리카: 뱅크 오브 아메리카의 새로운 가상 뱅킹 도우미’이다.

2018 글로벌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는 바이다. 글로벌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자 전체 명단 확인과 자세한 정보는 www.bai.org/globalinnovations 참조.

BAI 개요

비영리 독립 조직인 BAI는 선도기업들이 매일 현명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일 수 있도록 금융서비스 산업에서 가장 실용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BAI는 선도기업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유도하고 금융서비스 산업을 발전시키는데 필요한 명확성과 신뢰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강력한 수단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bai.or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10055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I.org

연락처

윌리엄 밀스 에이전시, 애틀랜타(William Mills Agency, Atlanta)
조엘 치아슨(Joelle Chiasson)
+1 678-781-3074
joelle@williammills.com

BAI, 시카고(BAI, Chicago)
제니퍼 디벨비스(Jennifer Divelbiss)
+1 312-683-2346
jdivelbiss@ba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