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문턱 낮은 청년마음건강 지원 확대를 위한 포럼 개최

청년마음건강지원 Hi, there? 개최… 19일 NPO지원센터 1층 대강당

2018-10-12 14:3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는 19일 NPO지원센터 1층 대강당(품다)에서 문턱 낮은 청년마음건강 지원 확대를 위한 포럼 ‘청년마음건강지원 Hi, there?’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문턱 낮은 청년마음건강 지원 확대를 위한 포럼인 청년마음건강지원 Hi, there?는 2018 함께서울정책박람회의 일환으로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행사이다. 청년마음건강지원에 관심있는 누구라도 참석이 가능하다.

이번 포럼에서는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마음건강지원사업의 현황, 온라인 고민상담소 ‘마음톡톡’ 마음친구 활동의 의미, 공공에서의 문턱 낮은 플랫폼의 필요성과 가능성에 대한 발제를 바탕으로 패널 토의와 플로어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청년마음건강지원 Hi, there? 포럼 신청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정서활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개요

서울특별시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서울 청년들의 사회 진입 과정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각 분야의 다양한 자원연계를 통해 ‘서울형 청년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서울시로부터 ‘서울시 청년활동지원사업’의 운영 사무를 위탁 받아 기존 청년고용정책의 사각지대에 있는 청년들에게 진로설계, 역량강화, 진로모색 등 간접적인 구직활동 지원과 커뮤니티 형성, 지역과 현장 연계 등 사회참여 활동을 포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포럼 신청 페이지: http://bit.ly/hithere1019

웹사이트: http://www.sygc.kr/

연락처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정서활력팀
박지예
02-6358-06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