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 선전 사무소 개설

중국 본토에 네 번째 사무소 개설로 광둥-홍콩-마카오를 잇는 대만구 지역의 입지 강화

뉴스 제공
BCW
2018-10-12 11:10
베이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홍보대행사인 버슨 콘 앤 울프(Burson Cohn & Wolfe, ‘BCW’)가 선전(shenzhen)에 사무소를 새로 개설하고 대중화권 시장 진출을 확대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확장은 텐센트(Tencent), OPPO 및 BGI 등 기존의 고객과 신규 고객들의 국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수요 증가에 대처하기 위한 것이다.

BCW 선전(BCW Shenzhen)은 지역 사업 라이선스를 갖고 있으며 전략적 카운슬링,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실행을 망라하는 폭 넓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선전 사무소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강력한 팀의 지원을 받아 마켓 리더인 비코 탕(Veeco Tang)과 브렌다 장(Brenda Zhang) 차석 마켓 리더(deputy market leader)가 이끌어가게 된다. 탕은 BCW 베이징(BCW Beijing) 마켓 리더인 취 홍(Qu Hong)의 지휘감독을 받는다.

BCW의 도나 임페라토(Donna Imperato) 글로벌 CEO는 “BCW의 중국 시장 진출 확대는 활력이 넘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나타난 우리의 급속한 성장과 브랜드 및 기업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에 대한 글로벌 수요 증가를 반영하는 것이다”며 “선전은 역내 및 세계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많은 기업들이 최우선순위를 두고 있는 시장이기 때문에 BCW를 절실히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있는 곳에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BCW 아시아태평양(BCW Asia-Pacific) 매트 스태퍼드(Matt Stafford) 사장은 “BCW 선전 사무소 개설로 대중화권 시장에서의 우리 입지가 크게 강화된다”며 “날로 성장하고 있는 국제 혁신 중심지에서 우리 고객들을 위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지평을 넓혀가고 선전에 기반을 둔 중국 기업들이 세계로 뻗어나가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취 홍은 이에 더해 “선전은 현재 중국의 혁신과 경제 발전을 이끌어가는 성장동력이고 그 역할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다”며 “BCW 선전 사무소 개설로 BCW 광저우 사무소와 홍콩 사무소 사이에 있는 고객들을 위해 더 많은 지원과 더 나은 혁신을 추진해나가는 한편, 광둥-홍콩-마카오를 잇는 대만구(大灣區, Greater Bay Area) 지역에서의 BCW 활동영역이 더욱 확고해진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코 탕은 “선전은 특히 하이테크 및 금융 산업의 경쟁이 매우 치열한 시장이고 중국 내에서 빠르게 부상하고 있는 디지털 중심지이자 문화 중심지이기도 하다”며 “우리의 고객과 팀 구성원들에게 주어진 기회는 무한하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이 바로 선전 진출을 자극하는 약동적인 시기이다”고 덧붙였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BCW 선전(BCW Shenzhen)

7F-B21-22, Building B, Aerospace Science and Technology Square, Houhaibin Road and Haide 3rd Intersection, Nanshan, Shenzhen, P.R.C.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00058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연락처

BCW 아시아태평양
리아 테일러(Leah Taylor)
+65 6671-3245
Leah.Taylor@b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