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레드 이미지웍스, MIPCOM·AFM 해외 전시회 참가… CGI 캐릭터 애니메이션으로 글로벌 진출에 박차 가해

2018-10-12 10:33
서울--(뉴스와이어)--알프레드 이미지웍스가 10월 15일(월)부터 18일(목)까지 프랑스에서 열리는 영상물, 방송 콘텐츠 박람회 ‘MIPCOM 2018’과 10월 31일(수)부터 11월 7일(수)까지 미국에서 열리는 아메리칸필름마켓(American Film Market) 등에 참석하며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알프레드 이미지웍스는 ‘3D 애니메이션과 디자인의 접목’을 구상으로 2003년 설립됐으며 모션그래픽으로 10년 넘게 광고, 방송디자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진행한 바 있다.

현재는 CGI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게임 시네마틱 제작과 자체 애니메이션 IP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알프레드 이미지웍스는 다양한 스타일의 애니메이션 기획과 연출 경험을 가진 전문 제작사로서 게임 시네마틱 애니메이션 제작과 자체 애니메이션 콘텐츠 개발을 주요 비즈니스로 한다.

박종후 알프레드 이미지웍스 대표는 “현재 ‘쟈니익스프레스’의 장편 애니메이션을 일루미네이션과 함께 개발하고 있다”며 “새로운 극장용 애니메이션 ‘The First Step’도 기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박 대표는 “지금까지의 애니메이션 기획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아이피 개발사로 도약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은 ‘2018 글로벌 CGI 공동제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MIPCOM 2018’, 아메리칸필름마켓(American Film Market) 등 해외 홍보 및 마케팅 지원에 적극 나선다. 이는 차세대융합콘텐츠산업협회가 직접 수행하며 국내 업체와 해외 CGI 업체를 연결함으로써 기술 교류 촉진 및 국제 공동제작 기반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시장 동향파악, 비즈니스 상담, 신규 바이어 발굴, 계약 체결 등 해외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iw.co.kr

연락처

알프레드 이미지웍스
박종후 대표
010-9934-1887
이메일 보내기
www.ai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