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로스와 에지 테크놀로지스, 스마트 친건강적 건물 관리 시스템을 발전시키기 위해 협업

뉴스 제공
Delos Living, LLC
2018-10-11 17:25
뮌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지 테크놀로지스(EDGE Technologies)와 델로스(Delos)가 상업용 건물의 스마트 친건강 건물관리 시스템의 구축을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각사의 플랫폼과 기술 역량의 통합을 모색하기 위해 협업한다고 10일 발표했다.

델로스의 다윈 웰니스 인텔리전스(DARWIN Wellness Intelligence)와 에지 테크놀로지스의 모든 것을 포괄하는 건물 기술 플랫폼을 결합하면 공간 데이터를 가장 종합적으로 융합하고 데이터를 분석하며 공간을 실시간으로 최적화해 상업용 부동산 업계의 사용자와 소유주들에게 이득을 줄 가능성이 있다.

데이터를 현명하게 활용하여 입주 경험을 재정의하고 향상시키기를 원하는 건물 사용자, 세입 기업체, 건물주 및 건물 운영자들의 수요가 증가하는 새로운 시대에 대한 인식이 이번에 협업을 하게 된 일부 기폭제로 작용했다. 에지 테크놀로지스와 델로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에지-다윈(EDGE-DARWIN) 통합 플랫폼이 이르면 2019년 중반에 일부 상업용 건물 프로젝트에 시범적으로 적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종합 기술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플랫폼은 공기, 조명, 음향 및 건물과 사람에게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 기타 속성들을 사람 중심으로 최적화해 사람들의 성과를 향상시킴으로써 결국 사업 성과를 향상시키게 된다.

피터 샬라(Peter Scialla) 델로스 최고운영책임자(COO) 겸 사장은 “인간은 역사적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옥외에서 지냈지만 이제는 시간의 거의90%를 실내에서 보내고 있고 사업비의 90%를 사람을 위해 투자하고 있으나 실내 환경이 우리의 건강, 웰빙 및 전반적 사업 성과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서는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우리는 광범위한 과학적 연구, 실제 상황 시험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환경적 유해 유발 요소를 완화하고 업무환경 내에서 보다 건강한 행동을 하게 해 신체적 및 정신적 웰빙을 증진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하고 “델로스의 다윈 플랫폼은 에지 테크놀로지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무실에 건강과 웰니스 기능 및 기술을 적용해 옥외의 자연 조건을 실내에서 누릴 수 있게 한다. 에지 테크놀로지스와 협력하여 웰니스 기술을 광범위한 직장 환경에 적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코엔 반 오스트롬(Coen van Oostrom) 에지 테크놀로지스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회사는 지난 10년 동안 건물 환경에서 지속 가능한 사업 관행을 성공적으로 시행해 왔다. 그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에 새로운 추세, 즉, 사용자들은 지속 가능한 에너지 효율적인 건물에 이어 건강한 환경에서 일하고 사업을 추진하기를 바라는 추세가 자연스럽게 나타났다. 현재 많은 기업체들이 웰빙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있다”며 “이 때문에 회사는 대표적 재개발 사업인 암스테르담의 에지 올림픽(EDGE Olympic)과 베를린의 에지 그랜드 센트럴(EDGE Grand Central) 프로젝트에서 인터내셔널 웰 빌딩 인스티튜트(International WELL Building Institute)의 웰 인증(WELL Certification) 프로그램의 최고 수준을 달성하는 것을 항상 목표로 삼고 있다. 우리는 델로스와의 이번 지식 파트너십을 이러한 노력의 연속인 동시에 기존 및 미래 에지 건물에 건강 및 웰니스 기능을 적용하는데 한 단계 더 다가가는 계기로 생각한다”고 평했다.

델로스는 최근 주택과 다세대 거주 건물용 다윈 웰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출시했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이 플랫폼을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에 처음 적용하게 된다. 에지 테크놀로지스는 신세대 첨단 친건강 및 지속 가능한 건물 분야 선도 기업이다. 이들 두 업계 선도기업은 물리적 환경을 조사하고 조성(공기, 물, 조명, 편의, 음향)하며 행태적 선택 사항(영양, 운동, 개인 간 상호작용)을 통보하여 사람들이 신축 및 기존 상업용 건물에서 성과를 향상시키게 한다.

델로스(Delos) 개요

델로스는 인간의 거주환경과 상업공간을 친환경 및 친건강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하는 전 세계적인 웰빙 홈 전문업체다. 지난 7년간 주거환경이 인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심층적이고 집중적인 연구를 벌인 결과, 델로스와 그 계열사들은 주거 및 상업용 건물의 환경을 친환경적으로 혁신하는 기술, 컨설팅 및 설계 솔루션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웰빌딩 표준은 델로스 계열사인IWBI(International WELL Building Institute)가 관리하는 건축 및 인테리어 표준으로, 건축환경을 통해 인간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2014년 세계에서 처음으로 제안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표준으로 널리 적용되고 있다. 델로스 자문위원회는 세계적인 심신의학자인 디팩 쇼프라와 지속가능 운동가인 영화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비롯해 부동산업계, 정부부처, 제약업계에 걸친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델로스 웹사이트(www.del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지 테크놀로지스(EDGE Technologies) 개요

에지 테크놀로지스(EDGE Technologies)는 사람과 세계의 건강에 적극 기여하는 더 우수한 건물을 개발하고 있는 부동산 기술 기업이다. 회사는 부동산 및 기술 산업 분야에서 수십 년간 쌓은 경험을 결합하고 있다. 회사의 임직원 팀은 사용자 중심 접근방식을 통해 건축물 환경을 더 친환경적이고 더 스마트하며 더 건강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OVG리얼 에스테이트(OVG Real Estate)가 소유하고 있는 에지 테크놀로지스는 암스테르담, 베를린, 함부르크, 뉴욕에 사무소가 있으며, 전세계 야심 찬 고객에게 최상의 건물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IT(정보기술) 기반 운영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00051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elos.com

연락처

에지 테크놀로지스(EDGE Technologies)
프랜크 잔센(Frank Jansen)
fj@edge.tech
edge.tech

델로스(Delos) 홍보대행
아멜리즈 레인(Amelise Lane)
+1 212-546-7830
alane@webershandwi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