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마터니티, 디자인·기능성 겸비한 임산부요가복 신제품 출시

겨울 시즌 앞두고 다양한 임산부 요가복 출시

뉴스 제공
블룸마터니티
2018-10-15 11:00
서울--(뉴스와이어)--임산부속옷 브랜드로 유명한 블룸마터니티는 11일 겨울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임산부 요가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룸마터니티는 다년간 임산부의 몸을 연구하고 임산부들이 입기에 가장 편안한 속옷을 제작, 판매한 경험을 바탕으로 D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핏과 임신 초기부터 만삭까지 어느 장소나 어느 종류의 운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임산부 요가복을 2017년부터 판매하고 있다.

신제품은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을 강화한 원단과 소재로 만들어졌다. 임산부 신체적 특징을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 어떠한 움직임에도 배 부분이나 허리, 허벅지 부분에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됐다.

새롭게 출시된 ‘블룸 롱 슬리브 임산부요가티’는 우수한 통기성으로 운동시 발생하는 몸의 열과 땀을 쉽게 배출시켜 산뜻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준다. 또 여름시즌에 폭발적인 반응을 받은 ‘블룸 이지 임산부요가티’의 패턴을 활용해 넉넉한 볼륨감이 특징이다.

최근 몇 년간 늦어지는 출산 트렌드 탓에 임신기간 동안의 임산부 운동은 점점 중요해고 있다. 특히 임산부 운동은 예비맘은 물론 태아의 건강과 원만한 출산과도 관계가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산부 운동복이나 임산부 요가복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임산부 전문 운동복은 찾아 보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블룸 임산부 요가복은 체형과 상관없이 편안하면서도 날씬한 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어깨 라인은 심플하게 디자인 했으며 어떠한 동작에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가슴부터 배 부분은 풍성한 볼륨감을 주었다. 또한 쾌속흡습 기능과 부드러운 텐션을 지닌 액티브웨어 원단을 사용하여 입을수록 편안하다.

블룸마터니티 임산부 요가복은 블룸마터니티 공식 홈페이지와 현대몰, 롯데닷컴, AK몰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블룸마터니티 개요

블룸마터니티는 가장 고귀한 시간인 10달의 임신 기간을 가장 우아하고 로맨틱한 기간으로 완성시켜 줄 아름다운 임산부속옷 브랜드이다. 특히 블룸마터니티 제품 중 블룸 제로 산전복대는 2017년 미국의 유명 출산육아 토탈 매거진 BABY MATERNITY에서 주관하는 TOP CHOICE AWARD에 수상되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상품의 품질과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으며 2017년 7월에는 임산부수영복과 임산부요가복이 포함된 블룸액티브 라인을 론칭하여 D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핏과 감각적인 컬러감,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우아함과 편안함을 강조하여 블룸마터니티만이 가지고 있는 차별과 정체성을 선명히 보여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oommaternity.co.kr

연락처

블룸마터니티
홍보팀
심진아 팀장
031-861-0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