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액세스 하드웨어 부품 공급 업계에서 최초로 UL FTTA2·FTTA8 공인 인증 취득

뉴스 제공
Southco
2018-10-11 11:46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하드웨어 솔루션의 선두 주자이자 대표적인 인클로저 액세서리 공급업체인 사우스코가 UL과 함께 새로 발표된 FTTA2/FTTA8 공인 인증 요건에 따라 일부 힌지 및 래치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공인 인증은 해당 구성 부품의 내식성 및 환경 조건·장기간 사용에 따른 성능 저하에 대한 내성을 평가한다.

사우스코는 액세스 하드웨어 부품 공급 업체로서는 최초로 UL에서 테스트한 제품군에 대해 FTTA2/FTTA8 공인 인증을 취득했다.

이번 인증은 사우스코 E5 캠 래치 및 E3 VISE ACTION® 컴프레션 래치 시리즈, TL 및 V7 드로우 래치 시리즈, ST 고정 토크 포지셔닝 힌지, M3 멀티포인트 압축 래칭 시스템에서 엄선된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마감 처리, 재질, 패널 준비를 기반으로 한 10만여 가지의 제품 구성을 포괄한다.

UL은 검사, 자문 서비스, 교육, 테스트, 감사 및 분석, 인증, 마케팅 메시지 검증 등의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안정성을 입증하고 규정 준수를 확인하며 우수한 품질 및 성능을 제공하고 우수한 작업 환경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면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2015년에 발표된 UL FTTA2/FTTA8은 미국 및 캐나다에서 시행되는 새로운 공인 인증이다. 인클로저 액세서리를 대상으로 하는 이 새로운 공인 인증은 UL 50E 규격 인클로저에 정격 힌지 및 래칭 액세서리를 사용하려는 제조사에게 도움이 된다.

사우스코 제품의 상당수가 이미 전기 인클로저 정격 요건을 충족하고 있다. UL은 이 새로운 인증에서 동일한 기준에 따라 테스트하고 있으나 중요한 환경 요건을 추가한다. 그 덕분에 인클로저 제조사는 훨씬 더 용이하게 UL 50E 요건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만들 수 있다.

UL 50은 캐나다 전기 규격(Canadian Electrical Code, Part I, CSA C22.1), 미 국정 전기 규격(National Electrical Code, NFPA 70), 멕시코 전기 설치 규정에 따라 비 위험 장소에 설치하고 사용할 전기 장비를 위한 인클로저에 적용된다. UL 50은 3국 표준으로 CSA C22.2 No. 94.1-07, NMX-J-235/1-ANCE-2007에 부합한다. UL 50E는 이러한 인클로저 유형에 대한 환경 관련 구성 및 성능 추가 요건을 다루고 있다.

인클로저 제조사는 새로운 FTTA2/FTTA8 인증을 활용하여 인클로저에 대한 모든 UL 50E 테스트 절차를 거치는 데 드는 막대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이 테스트에는 고형 물질 및 수분 유입 차단, 내부식성, 개스킷 무결성, 가소성 요소, 즉 UV 저항력, 수분 노출 및 침투 차단, 가연성 요건 등이 포함된다.

인클로저 설계자는 처음부터 FTTA2/FTTA8 인증 부품을 제대로 선택하고 인클로저 제작에 쓰이는 기타 재질에 대해서는 면제 조건을 활용함으로써 완성품에 대한 최종 호스다운(hosedown) 테스트를 거쳐 목표한 정격 등급을 취득할 수 있다.

사우스코의 융합기술 담당 엔지니어인 크리스 웨이트(Chris Waite)는 “사우스코와 UL의 공조로 인하여 고객은 사우스코의 FTTA2/FTTA8 인증 제품을 사용하여 더 신속하게 제품을 출시하면서 더 큰 가치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며 “실내외 사용 분야에 대한 인클로저 액세스 하드웨어의 적격성을 미리 검증함으로써 제조사의 테스트 시간을 50일 이상 단축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테스트 관련 비용 및 테스트 샘플 비용도 절감된다”고 밝혔다.

UL은 복잡한 안전 문제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연구 및 과학 활동을 이끄는 한편 적합한 이해관계자들이 모여 합의에 기초한 표준을 개발하도록 지원하면서 국가 및 국제 표준을 개발하고 연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UL의 대표 엔지니어인 존 코바칙(John Kovacik)은 “UL은 처음부터 제조사들과 공조하면서 이들의 과제 해결 및 규정 준수를 돕는다”며 “우리는 연구 및 과학 활동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둘 뿐만 아니라 고객의 시장 니즈도 이해한다. 즉 독창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테스트, 인증, 결과 분석을 지원하고 필요하다면 실패 이유도 규명하면서 수정 후 다시 테스트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UL은 FTTA2/FTTA8 공인 인증을 취득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UL 온라인 인증 디렉토리에 게시한다. 인증받은 제품은 회사별 목록에서 제품 범주별로 분류되며 해당 구성 부품을 사용할 수 있는 정격 등급이 명시된다. UL 50E 정격 등급 액세스 하드웨어 액세서리가 필요한 인클로저 제조사는 이 온라인 디렉터리의 UL 카테고리 코드 필드에서 FTTA2 또는 FTTA8을 검색하여 이용 가능한 옵션을 검토할 수 있다.

사우스코 개요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UL 홈페이지: http://www.ul.com
사우스코 한국어 버전 홈페이지: http://www.southco.com/ko-kr/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Southco
크리스틴 초이
+852 3127-15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