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제13회 대구펫쇼 참가해 펫 가전제품 선보여

12일부터 14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3회 대구펫쇼’에 참가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 시연 및 판매하며 홍보에 박차

펫 전용 스파&드라이와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로 반려인 공략할 예정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8-10-11 10:01
서울--(뉴스와이어)--종합 가전기업 신일이 12일부터 14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3회 대구펫쇼’에 참가해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선보인다.

신일은 지난해 5월 ‘제11회 대구펫쇼’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를 첫 론칭하며 반려동물 관련 시장에 진출했다. 올해로 ‘대구펫쇼’에 두 번째로 참가하는 신일은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반려인들을 공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일 전용 부스에서는 △펫 전용 스파&드라이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 △펫 공기 청정 온풍기(4계절용) △사물인터넷(IoT) 항균 탈취 휘산기 △펫 항균 탈취 스프레이 등을 시연하고 판매한다.

특히 ‘펫 전용 스파&드라이’와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는 8월 ‘펫서울 카하 2018’에서 첫 선을 보이며 호평을 얻은바 있다.

‘펫 전용 스파&드라이’는 수십만 개의 공기방울로 목욕과 마사지를 한 뒤 욕조 바닥에서 나오는 바람으로 드라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는 회전 솔이 반려동물을 발을 씻겨주어 산책 후 사용하기 좋다.

신일은 행사 기간 동안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을 제공하며, 13일에는 퍼비 제품 박스를 디자인 한 만화가 권태성 작가가 반려동물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반려동물 관련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공신력 있는 펫쇼에 참가하며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며 "퍼비 브랜드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특별한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