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umo BCT, UniCAR Therapy와 CAR T-Cell 치료법 발전 위해 제휴 맺고 중국 상하이에 China Center of Excellence 설립

뉴스 제공
Terumo BCT
2018-10-11 09:54
레이크우드, 콜로라도주--(뉴스와이어)--Terumo BCT가 Shanghai UniCAR-Therapy Bio-Medicine Technology Co.와 제휴를 맺고 키메릭 항원 수용체(CAR) T세포 치료에 필요한 세포 치료 제조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기 위해 Terumo BCT의 세포 증식 장치를 채택했다. 비상장기업인 UniCAR는 상하이에 Terumo BCT 기술을 연구할 Center of Excellence를 11월에 설립할 예정이다.

Terumo BCT는 혈액성분제제, 치료적 분리반출법 및 세포 치료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당사는 UniCAR에서 현재 사용 중인 Quantum® Cell Expansion System을 포함하여 다양한 CART T-셀 개발자와 제조사에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전자 치료 분야의 선구자이자 UniCAR 사의 CEO인 Yu Lei 박사는 “수동 세포 확장 기법과 비교할 때, Quantum 시스템을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증식하는 세포와 바이러스 품질이 향상된다”며 “성장 중인 우리 업계에서 혁신을 견인하는 모범사례와 기술을 공유하고 알리는 것은 당연한 선택”이라고 말했다.

2018년 UniCAR는 CAR T세포 약물 후보 물질과 관련하여 National Medical Products Administration(중국 의약품 관리국, NMPA)에 임상 시험용 신약 (IND) 허가 신청서 4건을 제출했다. UniCAR의 첨단 CAR T2.0 기술은 치료 부작용을 줄이고 환자 치료 결과를 개선하도록 설계되었다.

Terumo BCT의 글로벌 상업 담당 수석 부사장인 신디 응(Cindy Ng)은 “세포 및 유전자 치료 분야의 과학과 개발 작업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UniCAR와 Terumo BCT 모두 빠르게 변화하는 이 업계의 최선봉에 서 있는 기업들”이라며 “양사의 협력은 많은 환자의 삶에 영향을 미칠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Quantum 시스템을 활용한 세포 확장 제조 자동화 외에도, Terumo BCT는 고객의 혁신 지원에 필요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최신 개발 기술 중 하나인 Finia® Fill and Finish System은 냉각, 믹싱 및 세포 치료제의 부분표본 채집을 포함한 세포 프로세싱의 마지막 단계를 자동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회사의 COBE® Spectra Apheresis System과 Spectra Optia® Apheresis System은 CAR T세포 치료법의 첫 단계인 고품질 백혈구 수집용으로 업계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UniCAR 개요

중국에 기반을 둔 UniCAR Therapy는 암 면역 치료 업계의 선구자이다. 이 회사는 백혈병, 림프종 및 다발성 골수종과 같은 혈액악성종양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최고 수준의 여러 병원과 협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UniCAR의 면역 치료 제품으로 400여 명의 환자가 혜택을 입었다. 동사는 30여 개의 CAR T세포 기술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효능 및 안전성 프로필이 강화된 차세대 CAR T세포 치료법 적용 확대에 전념하고 있다.

Terumo BCT 개요

혈액성분제제, 치료적 분리반출법 및 세포 치료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Terumo BCT는 분리반출, 수동·자동 전혈 가공 기술 및 병원균 저감 기술의 독특한 조합을 갖춘 유일한 회사이다. 당사는 혈액이 현재 환자 치료 수준을 개선할 잠재력을 지녔다고 믿는다. 이러한 신념은 당사의 혁신 노력에 영감을 주고 고객과의 협력을 강화한다.

웹사이트: http://www.terumobct.com

연락처

Terumo BCT
Bradley Hein
+1.303.542.5396
이메일 보내기

UniCAR Therapy
Kang Li Qing
+86 131625129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