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조합, 협동청년 협업촉진 컨퍼런스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마이크로크레디트 신나는조합이 10월 26일(금) ‘협동청년 협업촉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협동청년 협업촉진 컨퍼런스는 신나는조합과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가 공동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컨퍼런스는 협동조합에서 활동하는 청년 임직원·조합원과 중간지원기관 청년실무자의 상호교류 및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협동조합 밴드 공연 △인문학강연 △테이블 컨퍼런스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희망자는 10월 21일(일)까지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나는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마이크로크레디트신나는조합 개요

사단법인 한국마이크로크레디트신나는조합(이하 신나는조합)은 빈곤취약계층의 지속가능한 자활을 위한 한국 최초 마이크로크레디트 NGO이다. 마이크로크레디트는 물적담보를 제공할 수 없는 절대빈곤층에게 소규모창업자금을 무담보로 지원하는 자활프로그램으로 1976년 방글라데시에서 시작되었으며, 사회복지력 강화와 빈곤퇴치를 위한 효과적인 방안으로 인정받아 왔다. 자립, 자활의 의지는 있지만 사회적, 경제적으로 소외된 빈곤 취약계층 및 저소득층에게 소규모 창업자금을 무담보무보증소액신용대출(Microcredit)하여 경제적, 사회적, 심리적 자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빈곤없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그 비전이다.

접수 페이지: http://event-us.kr/3331

연락처

한국마이크로크레디트신나는조합
홍보팀
유경희 주임
이메일 보내기

성장지원팀
070-4768-8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