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플레이, 한국교육시스템과 파트너쉽 체결

영유아 놀이시장의 애착과 창의력 증진 위한 문화센터 프로그램 ‘볼래볼래, 똘망똘망’과 ‘코블록’ 제휴

뉴스 제공
뉴플레이
2018-10-10 11:30
서울--(뉴스와이어)--인성놀이의 선두 ‘볼래볼래’, ‘똘망똘망’ 등의 영·유아인성 놀이교육 프로그램을 영위하고 있는 뉴플레이(대표이사 박길호)와 국내교구완구의 선두 ‘코블록’, ‘코레카’ 등의 국내제작 안전하고 창의적인 교구완구로 대표되는 한국교육시스템(대표이사 김영순)이 국내 영유아 놀이시장의 애착증진을 위한 교육컨텐츠를 개발, 제공하기 위하여 협력하기로 하였다.

뉴플레이와 한국교육시스템은 10월 5일 분당 ‘코레샵’에서 한국교육시스템 김영순 대표이사, 이상길 박사, 뉴플레이 박길호 대표이사, 윤성화 본부장 등 양사 주요 경영진,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국내 영유아 놀이시장의 활성화와 애착증진을 위한 교육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제휴를 진행하고 합의된 내용을 적극 추진하기로 하였다.

특히 한국교육시스템은 애착증진과 창의성에 특화되고 국내외 특허를 보유한 교구완구인 ‘코블록’을 추가 개발하고, 뉴플레이는 애착과 인성놀이 교육 및 놀이프로그램을 추가 개발하여 보유한 전국 유통망(전국 대형마트와 백화점)을 활용하여 시장에 확대, 적용하기로 하였다.

양사는 대한민국 아이들과 국내 영유아를 둔 학부모를 위하여 기능적이고 창의적인 교구와 신나고 재미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공동 프로젝트도 적극 추진하기로 합의하였다.

한국교육시스템 김영순 대표이사는 “해외 완구, 교구가 점령하고 있는 국내시장에 대한민국 아이들의 정서에 맞고 창의적인 교구인 ‘코블록’을 뉴플레이와 협력하여 이 시장의 주도권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플레이 박길호 대표이사는 “코레샵, 코블록으로 알려진 한국교육시스템 주식회사와 협력을 통해 ‘볼래볼래’, ‘똘망똘망’ 등이 차별화되고 더 좋은 교구완구를 바탕으로 애착과 창의성이 발전된 놀이프로그램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플레이는 이번 제휴를 토대로 그 역량을 확대하기 위하여 공개채용과 강사모집, 그리고 관련 사업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통합인성놀이 ‘똘망똘망’ 신규브랜드를 2019년 봄학기 부터 적용할 수 있도록 유관 기관이나 평생교육시설 등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플레이 개요

주식회사 뉴플레이는 영유아 인성놀이교육프로그램 개발회사로서 인성놀이교육과 관련된 ‘음악, 콘텐츠, 교구, 강사교육프로그램, 이론, 서적 출판’을 주업으로 영위하는 회사이다. 주요 브랜드는 신나는 영유아 인성놀이 프로그램 ‘볼래볼래’, 대한민국 대표 영유아 음악장르놀이 프로그램 ‘볼래뮤직’, 인성교육프로그램 ‘볼래에듀케이션’, 행복한 인성음반 10집 등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pkids.co.kr

연락처

뉴플레이
미디어컨텐츠본부
박길호 본부장
02-6242-0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