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칭코리아, 10월 26일 천직창조세미나 영어워크숍 개최

자기답게 일하기를 실천하는 천직을 만나는 여정
마법의코칭 저자, 일본의 No.1 코치 에노모토히데다케의 영어워크숍
문화예술과 교육의 융합, 터칭코리아 MUSIC PERFORMANCE
출처: 터칭코리아
2018-10-10 10:00
에노모토히데다케 YOKUIKIRU연구소 대표(좌)와 정영희 터칭코리아 대표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10일 -- 터칭코리아(대표 정영희)와 YOKUIKIRU연구소(대표 에노모토히데다케)가 10월 26일~27일, 10월 29일~30일 두차례 더케이호텔에서 한국 최초로 천직창조세미나(Create Your Meaningful Work)를 개최한다. 일에 대한 인식이 전환되고 자기가 하는 일에 자신감과 자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원하는 조직의 리더, 코치, 강사, 컨설턴트, HR담당자, 직장인, 퇴직예정자, 은퇴자 등 이 대상이다.

천직창조세미나는 일이란 무엇이며 사람들이 신나게 일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에 대한 답을 시원하게 풀어줄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자기다운 삶과 일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분, 천직이라고 할만한 일을 만나고 싶거나 현재의 일에 더욱 보람을 갖고 싶은 분에게 일을 통해 마음 깊은 곳에서 솟아나는 진정한 기쁨을 느끼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였다.
천직창조세미나 워크숍
프로그램개발자/강사인 에노모토히데다케(榎本英剛)는 1996년 일본인으로는 처음으로 전문 코치의 자격을 취득, 천직창조세미나 및 코칭을 통해 일과 삶으로 고민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을 지원해왔다. 그는 CTI Japan 을 설립하여 일본 내 코칭 보급에도 공헌하였으며, Transition Japan, Seven Generation NPO 단체를 설립하여 세계적 시민운동인 Transition Town 및 Change the dream을 일본에 보급하여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그의 활동은 개인과 지역사회를 임파워함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현재 22세기형 비즈니스 스쿨인 시젠칸대학교 교수, YOKUIKIRU연구소 대표를 맡고 있다. 2018년 대한민국코치대회 기조강연자로서 선정되어 20년 이상 그가 연구해온 <일과 삶의 진정한 조화>란 주제로 강연한다.

정영희 대표는 “일과 삶의 균형을 잡고, 직업상의 여러 고충들을 보다 본질적인 안목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본래 가지고 있었지만 발휘되지 않았던 본인의 순수의욕을 찾아 가슴 뛰는 일과 꿈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다.

터칭코리아 개요

터칭코리아는 꿈을 만드는 교육감동제작소다. 터칭이란 진정한 꿈을 발견한 감동과 관계 회복의 감동, 이 두 감동의 조화와 충만이다.
언론연락처: 터칭코리아   정영희 대표   031-719-332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터칭코리아, 10월 26일 천직창조세미나 영어워크숍 개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