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추석 고향방문 차량지원 시행

행복한 동행 '새빛콜'과 함께하는 명절 고향방문
새빛콜 차량지원 서비스
광주--(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08일 -- 추석을 맞이하여 광주광역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이하 새빛콜)가 고향방문 차량지원을 시행했다.

센터 등록고객 중 휠체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희망하는 고객의 사전 신청을 받아 최대 5명을 선정하여 고향방문 차량을 지원했으며, 운행지역은 이전 고향방문 차량지원과는 다르게 센터 운영지역 외 전라남도, 전라북도 전 지역(단, 도서지역 제외) 및 그 외 지역은 경남 하동, 충남 논산으로 확대해 시행했다.

차량지원 기간은 추석 연휴기간인 9월 22일(토)~26일(수)(5일간)이였고, 총 25명의 고객이 고향방문 차량지원을 신청했다. 그 중 고향방문 선정기준에 의거하여 최종 5명의 고객을 선정했으며, 차량지원 지역은 보성(1명), 여수(1명), 완도(1명), 해남(2명)이 선정됐다.

새빛콜은 많은 분들이 고향방문을 신청해주셨는데 더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며, 내년 설에는 많은 분들의 고향방문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 새빛콜은 교통약자이동편의 증진을 위해 시비 및 복권기금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다.
언론연락처: 광주광역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고객관리팀   송문   062-600-89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광주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추석 고향방문 차량지원 시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