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클루시브 그룹, 차세대 성장 준비 위해 리더십 팀에 인사 변경 발표

채널영업의 베테랑 앤디 트레버스, 회사의 성장전략 실행 책임 맡고 전세계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으로 부임… 최고영업책임자 배리 데스몬드는 금년 말에 퇴직 발표

뉴스 제공
Exclusive Group
2018-10-05 20:0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부가가치 서비스 및 기술(VAST) 그룹인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이 앤디 트레버스(Andy Travers)를 자사의 전세계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신임 수석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4일 발표했다.

과거 포티넷(Fortinet)과 RSA에서 임원을 역임했던 트레버스는 익스클루시브를 사이버보안과 클라우드 전환 분야에서 세계 최대의 VAD 전문회사로 성장시켜 향후 5년 내에 회사의 매출을 100억 달러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을 주도할 예정이다.

이번의 임명은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현재 최고영업책임자인 배리 데스몬드(Barrie Desmond)가 금년 말로 현재 직책을 그만두고 다른 관심사를 추구한다는 발표와 시기가 거의 일치하고 있다. ‘파괴적인 데스몬드(Disruptive Desmond)’라는 별명으로도 불렸던 그는 7년 동안에 걸쳐 회사의 시장 제안, 마켓 포지셔닝, 영업 성장 분야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다.

앤디 트레버스는 IT 채널영업 분야에서 25년에 걸친 경력을 쌓아온 베테랑으로서 리셀러, VAD, 글로벌 벤더 조직 분야에서 높은 성공을 거둬왔다. 전세계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으로 그는 주요 벤더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맺고 GSI들과 관계를 맺으며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책임을 맡음으로써 익스클루시브를 유례 없는 성장 일로로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전 직장에서 그가 맡았던 역할은 포티넷에서 유럽 지역 영업 담당 수석부사장 및 부사장 직을 역임했고 F5 네트워크(F5 Networks)에서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담당 부사장 직과 최근에는 RSA 시큐리티(RSA Security)에서 임원 직책을 맡았었다.

이번 인사 이동에 대해 언급하면서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CEO인 올리비에 브레이트마이어(Olivier Breittmayer)는 “최근 퍼미라 펀드[Permira funds]에서 투자를 받은 이래 우리는 새로운 성장전략에 따라 높은 기대수준을 갖게 되었다. 앤디는 오랜 기간에 걸쳐 익스클루시브 산하의 벤더와 채널 파트너들과 일한 경험이 있으므로 우리 회사의 독특한 기업문화와 가치를 잘 이해하고 있으므로 우리 회사의 성장에 중요한 기여를 할 수 있는 능력과 경험을 갖추고 있다. 그가 우리 회사 가족의 일부가 된데 대해 기쁜 마음 감출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또 “배리가 금년 말로 회사를 떠나겠다는 결정을 한데 대해 그의 판단을 존중해주고 싶으며 이사회에서도 승인을 한 바 있다. 우리는 그간 7년 동안 회사의 성장을 기획하고 실행하는데 같이 일해왔으며 우리들 사이에서만 이해할 수 있는 수많은 이야기를 축적해왔다. 이는 진정으로 인생의 대역정이었으며 그가 퇴직 후에도 좋은 일만 같이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신의 수석부사장 임명에 대해 언급하면서 앤디 트레버스는 “익스클루시브 그룹은 지금까지 다른 어떤 VAD도 하지 못했던 부가가치를 대규모로 제공한다는 과업을 성취함으로써 세계적인 명성을 얻어왔다. 회사가 지금 사이버보안과 클라우드 전환 분야에서 글로벌 규모의 기회를 추구하는 중요한 상황에 회사에 입사하게 됨으로써 그 책임감을 깊게 느낀다. 투자자들과 경영팀은 이미 성공을 위한 전략을 수립해놓았으며 지금 단계에서는 실행만이 남아 있을 뿐이다. 이제 회사에 입사하게 되어 너무 기쁘며 회사의 다음 단계 성장에 기여를 할 수 있기만을 바란다”고 말했다.

향후 몇 달 동안에 걸쳐 데스몬드와 트레버스는 업무 인수인계를 위해 긴밀하게 협조를 할 예정이다.

익스클루시브에서 금년 말에 퇴직을 한다는 자신의 결정에 대해 언급하면서 최고영업책임자 배리 데스몬드는 “이 직장에서 내가 할 일은 다 끝냈다. 그간 우리는 경이로운 경험을 같이 겪어왔고 이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파괴적 역할을 하고 높은 매출 실적으로 올리며 영업 무대를 전세계에 걸쳐 확대하는 방대한 VAD 조직을 꾸려냈다. 그러는 동시에 우리는 유통을 재편했고 가치를 재정비했다. 그러나 이제 회사를 세계 최대의 전문 VAD 업체로 성장시킨다는 과제를 맡아야 할 파괴전문가들은 다음 세대에서 나와야 할 때이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040051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clusive-group.com/

연락처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
코헤시브(Cohesive)
존 보덴(Jon Bawden)
+44 (0) 1291 626200
exclusivegroup@wearecohes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