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원, ISI 엑스퍼트 인수로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확대

프랑스에서 소프트웨어원 매니지드 서비스 포트폴리오 입지 확대

뉴스 제공
SoftwareONE AG
2018-10-05 20:00
슈탄스,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플랫폼, 솔루션 및 서비스 업체인 소프트웨어원(SoftwareONE)이 프랑스의 매니지드 서비스 및 인프라 제공업체인 ISI 엑스퍼트(ISI Expert)가 소프트웨어원 일원이 된다고 3일 발표했다.

ISI 엑스퍼트 인수로 소프트웨어원은 포괄적인 서비스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프랑스의 고객들에게 사업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는 첨단 테크놀로지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IT(Information Technology, 정보기술)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는 비즈니스와 테크놀로지의 융합과 더불어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IT와 데이터 분석은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지만 이러한 기술들은 SPM(Software Portfolio Management,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관리)의 복잡성을 더욱 심화시킨다. 소프트웨어원은 조직이 기술 선택, 아키텍처 설계, 라이선싱 규정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투자를 확신할 수 있는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ISI 엑스퍼트는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및 하이브리드 환경 전반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프랑스 내 마이크로소프트 365(Microsoft 365) 및 애저(Azure)의 주요 파트너로 전환, 마이그레이션 및 매니지드 서비스에 주력한다. ISI 엑스퍼트는 고객과 긴밀히 협력해 클라우드, 가상화 및 디지털 전략을 수행한다.

디디에 마틴스(Didier Martins) 소프트웨어원 프랑스 책임자는 “ISI 엑스퍼트으의 서비스와 팀이 소프트웨어원에 추가되면서 프랑스와 전세계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ISI 엑스퍼트는 최첨단의 확장가능하며 지속가능한 인프라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최고의 능력을 인정받고 있어 그들의 서비스를 소프트웨어원의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플로랑 소세(Florent Saussaye) ISI 엑스퍼트 CEO는 “소프트웨어원은 EMEA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특히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솔루션이 프랑스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소프트웨어원의 일원이 되는 것은 우리 회사와 직원들에게 좋은 기회다. 이를 통해 우리의 매니지드 서비스 능력을 입증하고 모든 사업분야에서 소프트웨어원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ISI 엑스퍼트 직원들은 프랑스의 소프트웨어원 조직에 즉각적으로 합류한다.

ISI 엑스퍼트(ISI Expert) 개요

ISI 엑스퍼트(ISI Expert)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지털 전환 서비스업체로 2012년 설립됐다. ISI 엑스퍼트는 디지털 전략, 마이그레이션, 클라우드로의 전환 분야에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ISI 엑스퍼트는 다음 두 가지 분야에 주력한다: 애저(Azure) 플랫폼의 인프라 전환 및 마이크로소프트365(Microsoft 365)를 통한 작업장 전환. ISI 엑스퍼트 팀은 클라우드 환경과 관련한 깊은 지식을 통해 고객 및 파트너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 ISI 엑스퍼트는 고객센터를 운영해 프랑스 민간 및 공공 부문 고객들에게 자문과 지원 및 안내를 제공한다.

소프트웨어원(SoftwareONE) 개요

세계적인 플랫폼, 솔루션 및 서비스 업체인 소프트웨어원(SoftwareONE)은 조직이 예산을 책정하고 그들의 글로벌 IT 지출을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 최적화하는 방식을 현대화한다. 파이라클라우드(PyraCloud) 플랫폼은 머신러닝을 적용해 고객이 원하는 가시성, 통찰력, 자동화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해 소프트웨어 투자를 최적화한다.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관리(Software Portfolio Management, SPM) 및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Software Asset Management, SAM) 서비스는 기본 IT 인프라를 최적화하고 클라우드 도입을 가속화하며 컴플라이언스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론과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1985년 설립된 비상장회사로 80여개 나라에 3000명 이상의 테크놀로지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AWS, 어도비(Adobe), IBM, VM웨어(VMware), 오라클(Oracle), 시트릭스(Citrix), 시만텍(Symantec), 맥아피(McAfee) 등 주요 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테크놀로지 솔루션 제공업체로 부상했다. 소프트웨어원의 자세한 정보는 http://www.softwareone.com, 트위터(Twitter), 링크드인(LinkedI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030057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oftwareone.com/en/

연락처

소프트웨어원(SoftwareONE) 홍보대행
잉크하우스(InkHouse)
조슬린 토마스(Jocelyn Thomas)
+1 781-996-8390
softwareone@inkhou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