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타데세 키로스 법률사무소와 제휴 통해 아프리카 사업지역 추가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10-05 17: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에티오피아 최대 법률회사 중 하나인 타데세 키로스 법률사무소(Tadesse Kiros Law Office)와의 협력을 통해 아프리카 사업지역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앤더슨 글로벌이 타데세 키로스와 협업하여 사업범위를 더 확대함으로써 에티오피아는 이 국제적 연합이 진출한 아프리카 대륙의 8번째 나라가 됐다.

타데세 키로스 법률사무소의 설립자 겸 총괄 파트너인 타데세 키로스는 “이번 협업이 우리 회사의 국경을 초월한 역량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확대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지리적인 제약을 받지 않고 세무 및 법률을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996년 설립된 타데세 키로스 법률사무소는 서비스 범위와 종류 측면에서 선도적 법률 서비스 업체이다. 이 회사는 투자, 무역 및 상업적 계약이나 거래를 포함하여 다양한 법률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대해 자국 내 및 해외 고객들에게 자문을 제공한다. 타데세 키로스 법률사무소의 전문 분야는 인수 및 합병(M&A), 에너지 및 인프라, 민관 합작, 은행업무 및 금융, 기업법, 지적재산권, 광업, 세금, 노동 및 고용, 환경법 등이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스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CEO)는 “타데세 키로스는 에티오피아의 부대법원장을 역임했기 때문에 투명성, 완벽성, 책임의식 등 우리의 가치를 공유하는 생각이 비슷한 그와 그리고 그의 팀과 협력하기를 기대한다”며 “ 에티오피아에서 가장 명성 있는 법률 회사 중 하나인 타데세 키로스 법률사무소와의 협업은 우리 회사의 역량과 아프리카 지역의 전반적인 사업확대 전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18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020050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