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위원회, 안성 바우덕이 축제서 육우랑 푸드트립 진행

출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2018-10-05 14:00
안성--(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05일 -- 육우자조금위원회(위원장 박대안)가 우리땅에서 자란 우리 소, 육우를 알리기 위해 5일부터 6일까지 안성 바우덕이 축제에서 지역별 시식행사 ‘육우랑 푸드트립’ 행사를 진행한다.

2일간 안성 바우덕이 축제에서 각종 다양한 이벤트와 시식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지역별 육우시식행사는 축제를 찾은 일반 시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시식 메뉴로는 브런치 컨셉의 육우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무료 시식 행사와 더불어 육우에 대한 친근함을 어린이의 관점에서 전달하기 위한 육우 풍선아트 행사와 육우 가면 만들기 진행, 육우 캐릭터와의 포토타임 등 어린이와 함께 축제를 찾은 가족 단위를 위한 이벤트는 물론 어른들을 위한 육우 쇼핑몰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국내 육우의 올바른 인식 개선과 활발한 소비를 위해 시작한 지역별 육우시식행사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안성 바우덕이 축제에서도 시식행사를 포함,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됐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   이수민 팀장   031-673-6945       홍보대행   만개의레시피   마케팅팀   심나영 사원   070-4896-64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육우자조금위원회, 안성 바우덕이 축제서 육우랑 푸드트립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