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에이비에이션 리싱 컴퍼니, 새 CEO 임명

2018-10-08 09:00
베이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드래곤 에이비에이션 리싱 컴퍼니(Dragon Aviation Leasing Company Limited, 이하 ‘드래곤’)의 이사회가 2018년 10월 1일부로 강 리(Gang Li)를 CE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드래곤 이사회는 또한 지난 12년 간 회사의 CEO를 맡았던 장 루이 셰브로(Jean-Louis Chevrot)에 대해 심심한 감사의 표시를 했다.

신임 CEO 리는 지금까지 항공기 리스 및 금융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에어캡(AerCap)에 근무했었다. 그는 2012년에서 2018년까지 이 회사의 최고회계책임자를 지내면서 포트폴리오 가치평가 책임을 맡았고 회사가 ILFC에 의해 인수된 후에 회계조직을 성공적으로 통합시키는 데도 기여했다. 2006년에서 2011년 사이에 그는 에어캡의 재무기획 및 분석 담당 책임자를 맡아 회사의 전략 기획 개발 책임을 맡았었다.

신임 CEO 리는 “중국 내 항공기 리스 분야의 선구자인 드래곤에서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주주 및 투자자들의 굳건한 지원 하에 드래곤은 해외여행과 항공기 리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절호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어 “항공기 고객들을 지원하는데 우리 회사의 직원들과 함께 같이 일할 수 있기를 바라 마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드래곤 이사회는 강 리가 회사의 성장을 한 단계 더 높여주는데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고 판단했으며 그가 항공기 리스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높게 샀다고 밝혔다.

드래곤 에이비에이션 리싱 컴퍼니 개요(Dragon Aviation Leasing Company Limited)

드래곤은 아일랜드 소재 에어 드래곤 에이비에이션 파트너스(AerDragon Aviation Partners Limited)의 완전소유 자회사이며 중국 내 최초의 항공기 운영리스 회사로서 2006년 10월 설립되었다. 현재 중국 뿐 아니라 동남아시아, 유럽, 남미 등지에 고객들을 두고 있는 회사는 항공기 리스, 교환, 자산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90050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ragonaviation.cn/

연락처

드래곤 에이비에이션 리싱 컴퍼니(Dragon Aviation Leasing Company Limited)
한 후이잉(Han Huiying)
+86 10 64107210
Dragon@dragonaviation.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