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 “블록체인이 글로벌 금융 질서 대대적 재편”

뉴스 제공
Mars Digital Asset Bank
2018-10-04 13:06
서울--(뉴스와이어)--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Mars Digital Asset Bank)은 블록체인과 같은 새로운 기술과 애플리케이션들은 글로벌 금융 질서를 대대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으며, 특히 금융 혁신과 안정성을 위한 기술의 중요성이 계속 강조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Cryptoglobe 보고서에 인용된 씨티그룹 금융 애널리스트 출신 로히트 쿨카르니(Rohit Kulkarni)에 따르면, 블록체인 기술은 시장 규모가 1000조달러에 달하는 결제 산업에 심각한 타격을 가하고 있다. 쿨카르니는 벤처캐피탈과 IPO 시장, 신흥 금융 기술들을 종합 분석한 결과, 지배적 지위를 가지고 있던 기존 금융 기관들의 입지가 상당히 불안정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은 미국 콜로라도주에 설립되었다. 당사는 전문 인력과 우수한 금융 서비스를 통해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 금융, 디지털 화폐 담보, 디지털 화폐 거래 레버리지, 자본화된 디지털 화폐 거래, 디지털 화폐 자산 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 비즈니스는 디지털 자산 보유자들이 가진 높은 수준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디지털 자산 리소스의 최적 배분과 더불어 디지털 자산 산업 구축을 촉진한다.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은 일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화폐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더욱 쉽고 향상된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투자 경험이 풍부한 사용자들에게는 담보 자본조달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디지털 화폐 거래 흐름을 향상시키고 개별 펀드들의 단기적 과제를 해결함으로써 높은 수준의 장기적 혜택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금융 생태계인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은 등록자 수가 3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되며, 올해 말 기준 1865만달러의 이익과 792만달러의 순익을 기록할 전망이다. 현재 주가수익배수가 15배인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의 기업 가치는 1억1900만달러로 추산된다. 기술 보안, 글로벌 프로모션, 팀 구축, 관련 라이선스, 은행 자산회전 준비금 및 기타 관련 업무를 위해 당사는 첫 주식 공모 때 전체 주식의 8% 가량을 판매해 950만달러를 조달할 계획이다.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은 블록체인 기술 업그레이드와 함께 신규 사업 모델을 모색하고 보다 밝은 미래를 추구할 것이다.

당사와 관련된 추가 정보는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http://39.106.177.30/ftp_user/banner/1537157801489.pdf). 투자 의향이 있는 투자자들은 투자 설명서 전문을 필독한 후 이에 의거해 결정을 내려야 한다.

웹사이트: http://marsbank.vip

연락처

Mars Digital Asset Bank
Timothy wang
0086-13823289945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