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자사의 전세계 NFV 클라우드 레인지 플랫폼 상에서 가상화 네트워크 기능 가동

전세계 최고수준 모바일 사업자들 사이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VNF 대규모 가동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내는데 기여할 전망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18-10-03 21:20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서비스 업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모바일 네트워크 분야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베니어(Mavenir)가 자사의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NFV) 및 컨테이너 관리 및 조직화(MANO) 플랫폼인 클라우드 레인지(CloudRangeTM)가 전세계 최고수준의 모바일 사업자들 사이에서 대규모로 가동됐다고 1일 발표했다.

마베니어는 vEPC, vSBC, vIMS 등 다양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가상화 네트워크 기능(VNFs)을 가동하여 소비자 및 기업 고객들에게 VoLTE, RCS 등 다양한 IMS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비즈니스 기민성, 네트워크 탄력성, 새로운 상업적 기회 부여 등을 NFV를 통해 약속하고 있다.

클라우드 레인지를 통해 통신서비스 업체들은 새로운 서비스를 내놓고 이를 보다 빨리 더 광범위하게 대규모로 확대함으로써 추가적인 수입원을 만들 수 있다. 이 서비스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수명주기 관리

· 폐쇄 루프 자동화로 네트워크를 네트워크 슬라이싱용으로 프로그램이 가능하게 만든다.

· 클라우드 네이티브 및 웹 스케일 아키텍처

· 라디오, 코어, 어플리케이션 등에 걸쳐 작동이 가능하고 네트워크 상에서 구독자 데이터/정보, MVNO 네트워크 셋업, 멀티 벤더 NFV
오픈스택 서비스 가동의 경우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등이 수월하게 이뤄질 수 있다.

마베니어의 대표 겸 CEO인 파르딥 콜리(Pardeep Kohli)는 “우리가 작년에 클라우드 레인지를 처음 발표했을 당시 이는 시장점유율 하락에 따른 대응의 일환이었으며 우리는 모바일 사업자들이 비용 절감을 위해 소프트웨어 기반 접근법이 필요하고 이를 통해 매출을 올리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었다. 마베니어의 가상화 네트워크 기능(VNFs)은 사업자들이 기존의 사업과 잘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서비스와 기능을 내놓을 수 있게 하며 구독자 행동방식과 신기술 발전 동향에 근거해 기술 도입을 할 수 있도록 높은 유연성도 갖고 있다. 그러면서도 이는 레거시 공급업자들이 독점적 접근법을 통해 기술 변경을 할 수 없게 만드는 상황도 회피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클라우드 레인지는 완전 자동화된 NFV 솔루션으로 확장성, 효율성, 일체의 개입이 불필요한 자동화 특성을 통해 모바일 사업자들의 네트워크 비용을 크게 줄여주는 클라우드 네이티브와 웹 스케일 아키텍처에 근거하고 있다. 클라우드 레인지는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마이크로 서비스를 관리하는 데도 활용될 수 있다.

클라우드 레인지는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는 VNF와 컨테이너 자산 조직화 및 컨트롤을 통해 모바일 사업자들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부여하며 트래픽 집적, 부하 밸런스, 분석을 통한 서비스 보장, 모니터링, 조직화 등 추가적인 인프라 요소들도 제공하고 있다. 클라우드 레인지는 또한 운영상의 완벽하고 종합적인 컨트롤을 보장하기 위해 마베니어의 SDN 컨트롤러로 운영되는 오픈 네트워크 스위치와 함께 사용이 가능한 버추얼 탭(Virtual Taps)과 트래픽 모니터링도 포함하고 있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통신서비스 업체들을 위해 모바일 네트워크 수익모델을 재편할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회사의 솔루션은 100% 소프트웨어에 기반한 총체적인 클라우드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5G로의 이행을 앞당기고 있다. VoLTE, VoWiFi, 첨단 메시징(RCS), 멀티 ID, vEPC, 클라우드 RAN 등 업계 최초의 기술에 근거하여 마베니어는 130개국이 넘는 국가의 250개 이상의 통신서비스 업체들(전세계 가입자 50% 이상을 커버)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대변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리는 파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를 적극 수용하며 서비스 기민성, 유연성, 속도를 개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다. 웹 스케일 수익모델을 성취하기 위해 NFV를 앞당기는 솔루션을 통해 마베니어는 통신서비스 업체들의 비용 절감, 매출 확대, 매출 보호를 위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avenir.com 참조.

Mavenir, M 로고, CloudRange는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소유 상표이다.

Copyright © 2018 Mavenir Systems, Inc.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010051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

매터나우(MatterNow)
리디아 파쿠리(Lydia Fakhouri)
mavenir@matternow.com

글로벌리절트PR(GlobalResultsPR)
케빈 테일러(Kevin Taylor)
mavenir@globalresult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