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ERP연구소, 캄보디아 디벨로퍼 시찰단 모집

2018-10-04 08:30
서울--(뉴스와이어)--하나회계법인과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캄보디아 프랜차이즈 및 부동산 시장 조사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시장조사 투어는 현지 경제도시 프놈펜을 직접 방문을 통해 캄보디아 프랜차이즈 및 부동산 시장 투자 현황, 현지 금융 활용법, 부동산 법률, 외국인의 취득에 대한 세무 그리고 현지에서 성공한 사업가 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해외 부동산 관련 전 분야를 고루 체험한다. 그뿐만 아니라 현지 부동산 투자 가능한 물건들도 함께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시장조사 투어는 타 업체에서 할 수 없는 캄보디아 경제특구 중 프놈펜을 직접 방문해 향후 부동산 투자, 아파트 투자, 프랜차이즈 사업, 관광, 레저타운 등 투자에 대한 조사를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시찰은 11월 16일(금) 오후 캄보디아 프놈펜으로 출발하여 19일 3박 4일(월) 새벽 인천공항 도착후 오전 각자 회사 출근 가능한 일정이다. 참가자는 선착순 16명 모집하며 신청은 프랜차이즈이알피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해 유선 문의하면 된다.

하나회계법인 대표이사 유종목 회계사는 “캄보디아는 1인당 국민소득이 1,200불 수준에 불과한 가난한 나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각종 규제는 물론 수출 장벽이 주변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으며, 한류열풍에 따른 한식당 및 한국인이 추진하는 사업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 인구가 밀집한 대도시인 프놈펜을 중심으로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 및 부동산 시장 성장잠재력이 크다”고 밝혔다.

법무법인 영민 장민수 대표 변호사는 “현재 프랜차이즈와 부동산부문이 제조업, 농업, 관광업과 함께 캄보디아경제의 주요 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몇 년간 캄보디아 부동산 산업은 급성장했고 여러 개의 부동산 프로젝트가 완성되거나 진행되고 계획 중이다”라며 “부동산기관들이 캄보디아의 시장정보와 정책, GDP 성장, 부동산 동향, 법률을 잘 이해해야 한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이창용 소장은 “미국이 세계경제에서 가지는 경제적 포지셔닝과, 캄보디아가 국제 경제에서 가지는 경제적 포지셔닝은 확연히 다르며 돈은 물처럼 낮은곳으로 흘러들기 때문에 동남아 저개발 국가들이 각광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현상은 저개발 국가의 투자 메리트가 없어질 때까지 계속 될 수 밖에 없는 구도이며, 캄보디아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잠재력이 바로 여기에 있다고 볼 수 있다” 고 밝혔다.

프랜차이즈이알피연구소(FranERP)는 그동안 미국, 호주, 유럽(독일,이탈리아), 싱가폴, 말레이시아, 캄보다아 및 동남아 프랜차이즈 사업 및 이민 및 부동산 투자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지속적인 경영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국가별 이민 변호사, 회계사, 법무사, 수속 진행 실력자들로만 구성하여 프랜차이즈사업, 해외투자, 이민컨설팅 및 수속은 물론 비즈니스 컨설팅 및 법률회계 자문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 개요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정부산하 ‘프랜차이즈기업M&A전문기관’이며 매일경제와 공동으로 ‘프랜차이즈전문가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프랜차이즈 본사 경영 컨설팅을 하고 있다.

캄보디아디벨로퍼시찰단 일정: http://www.franerp.com/home/news.php?mode=read&mod...

웹사이트: http://www.franerp.com

연락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이창용
02-6415-86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