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한 해 400만개 판매 실적 기록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8-10-02 17:14
서울--(뉴스와이어)--No,1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400만개 판매를 돌파(2017년 한 해 판매량 기준)하며 국내 프리미엄 치약 시장을 이끌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덴티스테는 ‘상쾌한 아침을 위한 나이트타임 치약’이라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등장했다. 이후 ‘밤샘 치약’이라고 불리우며 입소문만으로 열풍을 일으켜 작년 한 해에만 4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 C 등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몽드셀렉션 3년 연속 금상 수상, 제품만족도 95%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한편 덴티스테는 9월 프랑스 파리에서 ‘Fresh Up Breakfast’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명품 치약 브랜드로써 상쾌하고 건강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글로벌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L’Officiel)과 손잡고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인 장 폴 고티에(Jean Paul Gaultier)와 잠바티스타 발리(Giambattista Valli)의 패션쇼에 참가한 유명 모델들과 셀럽을 초청했다.

덴티스테는 400만개 판매 돌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자연 유래 원료, 탄탄한 임상 연구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는 다양한 프리미엄 구강케어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 http://dentiste.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