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피알앤애드, 1+1 이벤트 10월 한 달간 실시

2018-10-02 08:50
서울--(뉴스와이어)--언론홍보 및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세븐업커뮤니케이션스(주)가 자체 홍보 브랜드인 키위피알앤애드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1+1 소개 이벤트이며 언론홍보 디지털마케팅 서비스 상품 구입 시 기사광고 1건, 소개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 서비스를 이용한 뒤 6개월 정도 중단하고 다시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이벤트로 3만원을 충전한다. 단 조건은 200만원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한 때로 한정한다.

세븐업커뮤니케이션스는 가을을 맞아 경기불황과 경영 악화로 힘들어하는 기업들을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언론사의 제3자 혹은 신뢰 권위를 입을 수 있는 언론홍보와 입소문을 통해 광고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접목해 고객사의 광고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위피알앤애드(kiwipr&ad) 세븐업커뮤니케이션스㈜는 온라인 언론홍보, 바이럴 마케팅, 신문광고, 기자회견, 해외보도 등 다양한 매체를 기반으로 맞춤형 마케팅 홍보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키위피알앤애드 개요

키위피알은 언론홍보 분야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홍보대행 개념을 도입해 홍보대행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과 외국계 기업을 대상으로 의료, 교육, 뷰티,축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를 대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wiprnad.com

연락처

키위피알앤애드
손수미 실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