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코리아,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 선수 뉴트리션 공식 후원

9월 28일, 서울 강남구 유사나코리아 본사에서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 선수의 후원 협약식’ 개최

2011년부터 유사나의 유사나 스포츠선수 프로그램 통해 국가대표 선수 총 48명 비롯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등 지속적으로 후원

유사나 대표 제품 ‘헬스팩’, ‘프로후라바놀C300’, ‘프로글루카뮨’, ‘헤파실’ 등 뉴트리션 후원

2018-10-01 10:5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9월 28일 서울 강남구 유사나코리아 본사에서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 선수의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상호 선수는 2017년 2월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2관왕에 이어, 올해 개최된 평창동계올림픽 스노보드 남자 평행대회전(PGS) 종목에서 한국 설상종목 최초로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최근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스노보드 선수이다.

이번 협약식은 유사나가 2011년부터 진행해온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USANA Athletes(유사나 스포츠선수)’ 의 일환으로 이상호 선수의 경기력과 사기진작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은 물론,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유사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상호 선수가 앞으로 다가올 경기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 ‘헬스팩’, 항산화 제품 ‘프로후라바놀C300’,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프로글루카뮨’ 등 건강과 체력관리에 도움을 주는 뉴트리션 제품들을 후원할 계획이다.

특히 ‘헬스팩’은 균형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관리를 돕고, 장기간 훈련에도 지치지 않도록 활력을 더해주는 유사나의 대표 종합비타민이다. 이 제품은 유사나 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다.

또한 유사나가 후원하는 제품들은 스포츠협회가 금지하는 약물과 관련된 제품 테스트와 시설 조사를 통과해 NSF인터내셔널의 스포츠 제품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이상호 선수는 최근 여러 경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며 “유사나는 경기가 끝나고도 다음 경기를 위해 끊임없이 훈련하는 유사나 스포츠선수들을 위해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하는 등 도움을 줄 수 있는 든든한 우군으로서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사나는 팀유사나를 통해 국내 최고의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유도, 사이클 등 전세계 3000여명의 선수들에게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뉴트리션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대한민국 프로엘리트 선수 48명과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선수 전원 등 국내 스포츠 선수들도 유사나 뉴트리션을 지원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