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A, 여성 지위 향상 지원 위한 무료 글로벌 E-러닝 아카데미 출범

뉴스 제공
NAMA
2018-10-01 10:2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샤르자에 위치한 ‘NAMA여성지위향상위원회(NAMA Women Advancement Establishment)’가 뉴욕에서 진행 중인 제73차 유엔총회 세션과 별도로 글로벌 다중 언어 무료 온라인 아카데미인 ‘바디리 E-아카데미(Badiri E-Academy)’를 출범했다.

교육 자원과 전문 과정을 제공하는 이 아카데미는 전 세계 누구나 온라인으로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아랍에미리트(UAE)는 여성의 지위 향상을 지원하고 여성이 지식 및 양질의 교육에 접근하지 못하게 했던 걸림돌을 극복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힘써 왔으며 이번 온라인 아카데미 출범으로 그 같은 노력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바디리 E-아카데미가 제공하는 전문 과정과 교육 자원은 학습과 전문성 개발 면에서 여성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지만 전세계 남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는 모든 인간이 지식 자원을 이용할 권리가 있다는 NAMA의 확고한 신념을 반영한 것이다.

이 아카데미는 브라질의 디지털 학습 플랫폼인 파즐노바(FazINOVA)와 제휴해 개방형 온라인 강좌(Massive Online Open Courses) 모델로 구축됐으며 전 과정이 웹사이트(www.badiriacademy.org)와 모바일 앱을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사이트 내 콘텐츠는 국제적인 교육/훈련 기관과 개인이 제공했으며 여성, 남성, 대학생, 기업가, 전문가, 구직자는 물론 전문성과 삶의 기술을 계발하고자 하는 모든 이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바디리 E-아카데미는 ‘배우고 싶어요’(#IWishILearned) 캠페인과 함께 문을 열었다. 이 캠페인은 평생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개인 또한 직업인으로서 스스로를 계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과 지식의 의미를 조명한다.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에게 배우고 싶은 소망을 담은 동영상(해시태그 #IWishILearned)을 공유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바디리 E-아카데미는 기초 비즈니스, 기업가정신, 문화, 이론, 과학 전문 훈련 과정을 아랍어와 영어로 제공할 계획이며 점차 그 목록을 더 많은 과정과 언어로 확대할 방침이다.

바디리 E-아카데미는 전 세계 모든 대학, 교육/직업훈련 기관 및 관련 전문가를 상대로 무료 학습 플랫폼에 콘텐츠를 제공해줄 것을 요청해 왔다.

동영상 링크: https://we.tl/t-zhSGiGOkQN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80052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amawomen.ae/

연락처

NAMA여성지위향상위원회(NAMA Women Advancement Establishment)
내셔널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즈(National Network Communications)
무사 니메르(Mousa Nimer)
+971502220561
m.nimer@nnc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