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해 릴레이 이벤트 진행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해 공식 블로그에서 3주간 릴레이 이벤트 진행

첫 번째 이벤트는 ‘비밀번호 찾기 이벤트’로 힌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에코히터·에어프라이어·유무선 충전식 LED조명·커피쿠폰 등 풍성한 선물 마련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8-10-01 09:4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일 공식 블로그에서 3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공개하는 형태로, 정답과 관련된 힌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1회차 이벤트는 ‘비밀번호 찾기 이벤트’로 10월 1일부터 7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신일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빈칸 속 숫자를 더해 비밀번호를 완성하고 정답과 개인정보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후 신일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홈페이지 리뉴얼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응모는 완료된다. 아울러 이벤트와 관련된 힌트는 신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10일 신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며 당첨자 1등(1명)에게는 에코히터, 2등(3명)에게는 에어프라이어, 3등(5명)에게는 유무선 충전식 LED조명, 4등(20명)에게는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2회차 이벤트는 8일부터 14일까지, 3회차 이벤트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정보는 신일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일은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며 자사 SNS 채널과 연계해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방문하고,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