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EN·리포 그룹, 강력한 태평양 블록체인 연구소 설립 발표

선도적인 인공지능 회사와 동남아시아 최대 대기업이 주요 대학과 협력하여 블록체인 개발 및 구현 지원

뉴스 제공
ObEN
2018-10-01 10:00
패서디나,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디지털 상호작용에 혁명을 일으킬 개인 인공지능(Personal AI) 기술을 개발하는 인공지능 회사인 ObEN Inc.이 리포 그룹(Lippo Group)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태평양 블록체인 연구소(PBRI)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태평양 블록체인 연구소는 동남아시아 전역 블록체인의 기술연구, 개발 및 확산을 지원한다. 이 연구소는 블록체인 채택 및 구현을 가속화하기 위해 주요 연구기관, 주요 산업계 및 정부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홍보할 예정이다.

연구 분야에는 Project PAI와 같은 기본 프로토콜과 PAI 코인과 같은 통화를 사용하는 블록체인 기술이 포함되어 전 세계의 빈곤을 줄이고 투명성을 제고하여 세금 시스템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이 연구소는 PAI 코인과 같은 기본통화를 받고 거래할 수 있는 자체 암호화폐 거래소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리포 그룹과 ObEN은 연구소의 자문 이사회의 첫 위원장을 맡고 있는 리포 그룹의 회장인 Mochtar Riady와 함께 인도네시아 최고 명문 대학인 인도네시아 국립대와 펠리타 하라판 대학(UPH:Universitas Pelita Harapan)의 연구소의 창립 멤버로 참여할 예정이다.

리포 그룹의 회장인 Mochtar Riady는 “리포 그룹은 다양한 운영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적용이 큰 잠재력이 있다고 믿고 있으며 따라서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기술, 산업 및 연구의 교차점을 통해 리포 그룹은 태평양 블록체인 연구소가 블록체인 활동을 위한 싱크탱크 및 허브로서 크게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ObEN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운영책임자인 Adam Zheng은 “ObEN은 태평양 블록체인 연구소를 설립하는 리포 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동남아시아는 블록체인 활동과 연구의 시발점이 되었으며 많은 정부, 사회 및 상업적 응용 분야에 블록체인이 통합될 수 있는 충분한 기회와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Zheng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운영책임자는 “이 연구소는 ObEN 및 리포 그룹과 같은 업계의 선두주자들이 모여 지역 최고의 명문 대학의 연구원과 정부 기관을 연결하여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고 덧붙였다.

연구소의 창립 멤버인 리포 그룹과 ObEN은 태평양 블록체인 연구소를 다양한 산업계 사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연구, 기술 및 정책 권고 전달 방식에 대한 테스트 사례로 활용할 것이다.

블록체인은 ObEN의 기술 중 핵심 구성 요소로 최첨단 풀 스택 인공지능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의 셀카 한 장과 간단한 음성 녹음으로 개인 인공지능(PAI)을 만들 수 있다.

PAI는 보고, 말하고, 개별 사용자처럼 행동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지능형 3D 아바타이다. 개인 데이터의 보안과 주권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ObEN은 모든 PAI 및 관련 사용자 데이터를 Project PAI의 블록체인 프로토콜에 안전하게 보관하기로 결정하여 PAI 기반 응용프로그램 사용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디지털 경제를 창출하게 한다.

태평양 블록체인 연구소에 참여하면 ObEN의 기술을 이 지역의 잠재적인 사용자 및 파트너에게 제공하여 블록체인의 개인 인공지능에 대한 잠재적인 실 사용 예에 대한 추가 연구를 지원할 수 있다.

리포 그룹은 오랫동안 태평양 지역에서 모든 기업의 기둥 역할을 해왔다. 이 기업의 광대한 운영 영역은 다양한 영역을 포괄한다. 소매업, 부동산, 미디어, 은행 업무, 건강 관리, 모바일 지불 등 인도네시아의 강력한 기업으로, 북미 및 아시아 전역의 보험 사업 또한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는 이 연구소의 초기 전략지가 될 것이다.

리포 그룹은 태평양 블록체인 연구소의 지원을 통해 PAI 코인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것을 비롯하여 해당 지역의 비즈니스 토큰화 전략을 개발하고 모든 운영 분야에서 전례 없는 분산경제를 창출할 것이다.

리포 그룹 개요

리포 그룹은 부동산, 백화점, 소매, 금융 서비스, 통신, 서비스업, 건강 관리, 뉴스 미디어 및 IT 서비스에 투자하고 있는 범아시아 투자 지주 회사이다. 60년간 산업 및 새로운 시장에서의 성장, 혁신 및 리더십 모델을 수립하였다. 리포 그룹의 교육 재단은 인도네시아의 주요 사립대학교를 포함하여 52개의 학교와 2개의 대학을 관리하며 사립대학교 또한 명문 대학으로 알려져 있다. 리포 그룹의 건강 관리 사업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세계 최초의 암 치료 병원을 비롯하여 31개 병원으로 구성된 인도네시아 최대의 의료그룹을 관리한다. 리포 그룹은 ‘조직체계의 관리 안에서 성장하며, 삶을 변화시키자’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ObEN 개요

ObEN은 개인 인공지능(AI) 기술을 개발하는 인공지능(AI) 회사로, 개인 간의 디지털 상호작용에 혁명을 일으키고 전에는 불가능했던 사회적, 가상적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한다. 이 회사의 기술을 통하여 사용자는 자신처럼 생기고, 말하고, 행동하는 똑똑한 3D 아바타를 만들 수 있다. 블록체인상에 배치된 ObEN의 Personal AI(PAI) 기술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분산화된 플랫폼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PAI를 만들고,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다. ObEN은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K11, 텐센트, Softbank Ventures Korea 및 HTC Vive X 포트폴리오 회사 등이 투자 기업이며, 캘리포니아주 파사데나에 있는 Idealab에 위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ben.me/

연락처

ObEN
Marketing Team
Lisa Wang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