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의 BCM 서비스 선도회사, 고객 데이터 회복에 엑사그리드 솔루션 활용

컨티뉴이티SA, 엑사그리드를 표준 제품으로 채택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8-09-30 23:55
웨스트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백업용 하이퍼 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hyper-converged secondary storage)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엑사그리드(ExaGrid®)가 아프리카 지역에서 손꼽히는 비즈니스 연속성 관리(BCM) 및 기업 위기관리 분야 서비스 회사인 컨티뉴이티SA(ContinuitySA)가 자사의 고객들이 백업 환경을 새로 구축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때 엑사그리드의 디스크기반 백업 시스템을 표준 제품으로 채택하기로 했다고 9월 27일 발표했다.

조직의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데이터에 위협적인 사태가 잦게 발생하는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컨티뉴이티SA의 연속성 관리 서비스는 고객들이 리스크 프로필을 제대로 이해하게 해주는데 더해서 비즈니스 위기관리를 위해 적절한 리스크 저감 전략을 세우는 데도 도움을 준다. 회사의 서비스 유형에는 ICT 위기관리, 기업 리스크 관리, 작업구역 회복, BCM 컨설팅 등이 포함된다.

컨티뉴이티SA의 최고기술책임자인 브래들리 잰스 밴 렌스버그(Bradley Janse van Rensburg)는 “우리는 고객들의 비즈니스 환경 보호를 위해 모든 유형에 걸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활용은 서비스로서의 백업과 재난 회복 부문 서비스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는 몇 가지의 가상화 백업 솔루션을 검토했으나 가격-성능 대비해서 우리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찾지 못했었다. 그러다가 엑사그리드 솔루션을 검토한 후에야 그 우수한 성능과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에 매료되고 말았다. 이 시스템은 확장성도 높고 암호화 버전은 매우 적절한 가격대에 제공되고 있다. 우리는 다른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가 엑사그리드로 바꿨으며 그 후로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고 말했다.

갈수록 많은 수의 컨티뉴이티SA 고객들이 엑사그리드로 전환하고 있으며 이들 대다수는 백업 어플리케이션으로 비앰(Veeam)을 가동시키고 있다. 잰스 밴 렌스버그는 또한 “우리가 데이터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작업 부하 가운데 90% 이상이 가상 환경에 있으며 따라서 비앰을 엑사그리드의 백업으로 하는 것을 주된 전략으로 채택하고 있다. 엑사그리드-비앰 솔루션은 두 제품 모두가 중복제거 기능을 갖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오랫동안 머무는 경향이 있다. 이 솔루션의 신뢰성과 일관성은 우리 회사가 정전이 발생할 경우 고객 데이터를 신속하게 회복시키는데 매우 중요하게 작용한다”고 덧붙였다.

컨티뉴이티SA와 회사의 고객들은 엑사그리드를 채택한 이래로 자신들의 백업 환경에 다음과 같은 많은 개선이 있었다며 높게 평가했다.

· 엑사그리드-비앰의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 덕택으로 전반적인 저장장치 메모리를 절약할 수 있었다.

· 한 고객의 백업 윈도가 이틀에서 1시간으로 줄어들었으며 서버 회복에도 이전의 백업 솔루션을 사용했을 때 나흘이 걸리던 것을 이제는 4시간으로 줄일 수 있었다.

· 몇 차례에 걸친 랜섬웨어 공격에도 불구하고 백업 데이터는 끄떡 없었다.

잰스 밴 렌스버그는 또한 “고객 데이터에 대한 몇 건의 랜섬웨어 공격이 있었으나 우리 회사의 백업은 안전했고 절대로 공격에 무너지지 않았다. 우리는 고객 데이터를 어김없이 회복시켰고 100% 데이터 손실로부터 구하거나 랜섬웨어 몸값을 치러야 하는 일을 회피할 수 있었다. 우리는 엑사그리드를 사용하는 동안 한 번도 데이터 손실을 경험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회사의 경험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면 컨티뉴이티SA의 고객 성공 스토리 전체를 참조하도록 한다.

엑사그리드가 공개한 고객 성공 스토리와 기업 스토리는 360개가 넘으며 이 분야 경쟁기업들의 스토리를 모두 합친 것보다도 더 많다. 이들 스토리는 독특한 아키텍처를 사용하고 분명히 차별화된 제품과 뛰어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엑사그리드를 사용한 고객들이 얼마나 만족하는지를 잘 보여준다. 고객들은 엑사그리드 제품이 최고 품질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이 자신들의 목적에 가장 잘 부합된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컨티뉴이티SA 개요

컨티뉴이티SA는 정부기관 및 민간기업들을 고객으로 둔 아프리카에서 가장 잘 알려진 비즈니스 연속성 관리(BCM) 및 기업 위기관리 분야 서비스 회사이다. 높은 역량을 갖춘 전문가들을 통해 제공되는 ICT 위기관리, 기업 리스크 관리, 작업구역 회복, BCM 컨설팅 등 회사의 서비스는 갈수록 위협요인이 많아지는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비즈니스 회복력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것들이다. 고객들이 리스크 프로필을 제대로 이해하게 해주고 이에 따른 적절한 리스크 저감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컨티뉴이티SA는 모든 이해당사자들을 위해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 준다.

컨티뉴이티SA는 아프리카 최대의 데이터 회복 센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하우텡(미드란드 및 란드버그), 웨스턴 케이프(타이거밸리), 콰줄루나탈(마운트 에지컴)에 더해 보츠와나, 모잠비크, 케냐, 모리셔스 등지에 연면적 20000 평방미터에 달하는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컨티뉴이티SA는 비즈니스 연속성 인스티튜트(Business Continuity Institute)의 골드 파트너로서 2016년에 BCI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기도 했다.

컨티뉴이티SA. 우리 비즈니스는 고객 비즈니스를 유지시켜 주는 데 있다.

컨티뉴이티SA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continuitysa.com에서 찾을 수 있다. 소셜미디어 상에서 컨티뉴이티SA 정보를 찾으려면 Google+, LinkedIn, Twitter, Facebook 참조.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70050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크리스틴 머피(Christine Murphy)
+1 508-898-2872(내선 248)
cmurphy@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