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넥스코리아, 대릭김 박사의 무료 공개 건강세미나 개최

10월16일 분당에서 개최… 선착순 100명 접수

‘100세 시대의 암 및 치매 예방 및 치료법’ 주제

뉴스 제공
아미넥스코리아
2018-10-01 09:30
성남--(뉴스와이어)--코어라이프소스사 한국 총판인 아미넥스코리아(대표 박광덕)는 미국 코어라이프소스사 대표인 대릭 김 박사의 무료 공개 건강세미나가 10월 16일 오후 7시 경기도 분당 서현역 인근 라온 스퀘어 세미나실에서 열린다고 1일 밝혔다.

아미넥스코리아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100세 시대의 암 및 치매 예방 및 치료법’이다.

대릭 김 박사는 일리노이주립대 약대 교수 출신으로 항암제 관련 미국 특허 14개, 치매 및 녹내장 관련 미국 특허 5개 등을 보유 중인 세계 최고 수준의 한인 과학자로 천연 성분을 이용하여 아미넥스(AmyNex), 알파실(Alpha-Xye), 오큐실 등 다양한 건강 제품을 개발한 바 있다.

김 박사는 또한 한국의 기독교 방송인 CBS와 굿TV에 출연해 자신의 신앙 간증과 함께 그가 제품개발에 나서게 된 배경 등을 소개한 바 있다.

세미나는 좌석이 제한된 관계로 10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아미넥스코리아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간단한 음료가 제공된다.

아미넥스코리아 개요

아미넥스코리아는 미국의 첨단 대체의학 바이오 회사인 GLLC가 개발한 아미넥스, 알파실, 오큐실 등 모든 제품을 한국과 미국 현지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ynexkorea.co.kr

연락처

아미넥스코리아
박광덕 대표
010-3449-5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