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아부다비 국제 사냥 및 승마 전시회 개막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알 다프라(Al Dhafra) 지역 대리 통치자이자 에미레이트 매 조련사 클럽 회장인 셰이크 함단 빈 자예드 알 나흐얀(Sheikh Hamdan bin Zayed Al Nahyan)의 후원 하에 제 16회 아부다비 사냥 및 승마 전시회(Abu Dhabi International Hunting and Equestrian Exhibition, ADIHEX)가 아부다비 국립전시센터(ADNEC)에서 개막됐다.

이 전시회는 9월 29일까지 열리며 UAE의 전 통치자였던 고 셰이크 자예드의 탄신 100주년 기념을 하는 행사도 겸하고 있다.

이 행사는 에미레이트 매 조련사 클럽이 주관하고 아부다비 환경청(EAD), 후바라(조류의 일종) 보호 국제기금(IFHC), 문화관광부(DCT), 문화프로그램 및 전통페스티벌 위원회(CPHFC) 등이 후원을 하고 있다. 이 밖에도 다른 지역 및 국제적 언론사 파트너들도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이 행사의 가장 중요한 후원사는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흐얀 글로벌 아라비안 플랫 레이싱 페스티벌(Sheikh Mansoor bin Zayed Al Nahyan Global Arabian Flat Racing Festival)이다. 골드 후원사는 에티살랏(Etisalat)과 내셔널·아라비안 텐트(The National and Arabian Tents)이며 실버 후원사는 와핫 알 자위야(Wahat Al Zaweya), 다비안 이퀴스트리언 클럽(Dhabian Equestrian Club), 스마트 디자인(Smart Design LLC), 타이거 프로퍼티(Tiger Properties) 등이다. 브론즈 후원사로는 알모(AlMoe)와 내셔널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등이 있다.

금년도 전시회에서는 방문객들이 매우 반가워할 선물로서 ‘자예드의 해’ 특집이 준비되어 있다. 이 사진 전시회에서는 1976년에서 2004년 사이 셰이크 자예드가 매 사냥을 나갔을 당시 사진작가 모하메드 칼리디(Mohamed Khalidi)가 찍은 3000점이 넘는 사진을 볼 수 있다.

사냥, 승마, 전통유산 보존을 목적으로 하는 전시회들 가운데 최대 규모인 이 행사에 매년 참가하려는 전시사들이 있는가 하면 금년 전시회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전시사들도 있다. 금년도의 전시회는 전시사들의 부스에 더해 스포츠, 문화, 전통유산 행사 등 볼 거리가 숱하게 많다.

이 행사는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자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젊은이들이 좋아할 만한 볼거리와 활동이 있는가 하면 사냥과 승마와 관련된 역사적 전통에 대해 학습을 할 수 있는 전시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환경문제와 야생동물 보호, 지속 가능한 사냥 방식에 대한 의식 고양, 매 조련, 살루키 사냥개, 일반인들을 후바라 같은 멸종위기 동물 보호에 동참하도록 하는데 많은 노력이 기울여졌다.

다수의 교육 활동은 매 조련, 승마, 지속 가능 사냥 등을 주된 토픽으로 삼고 있지만 이 밖에도 다른 스포츠 경기와 문화, 엔터테인먼트 행사, 경매, 기타 전시회 등도 준비되어 있다.

자예드의 해(The Year of Zayed) 개요

제 16회 연례 ADIHEX 행사는 고 셰이크 자예드의 유산을 회고하는데 상당 부분을 할애했다. 금년 행사에서는 셰이크 자예드의 관심사였던 환경 보호, 매 조련, 지속 가능 사냥 및 승마 등이 주된 테마로 잡혀 있다.

금년의 행사는 4만평방미터에 달하는 전시장 공간에서 열리며 전세계 40개국 650개 업체 및 브랜드가 참여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는 방문객 수가 10만 명이 넘을 것으로 추산된다.

*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50058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dihex.com

연락처

아부다비 사냥 및 승마 전시회(Abu Dhabi International Hunting and Equestrian Exhibition)
피라미디어(Pyramedia)
레함 바라캇(Reham Barakat)
+971508228604
reham.barakat@pyramedia.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