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나누GO 더하氣’ 릴레이 캠페인 목표달성금 300만원 기부

농촌 취약계층 집 수리에 300명의 기부 손길 이어져

2018-09-28 10:44
세종--(뉴스와이어)--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박철수, 이하 농정원)이 농촌 재능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나누GO 더하氣’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여 모인 성금 300만원을 27일 원내 2층 중회의실에서 다솜복지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농촌재능나눔 사업은 농촌의 활력을 증진시키고 농촌 주민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서 개인 또는 단체 등이 보유한 재능을 농업, 농촌에 기부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사업이다.

농정원은 8월 6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자신이 나눌 수 있는 재능과 농촌재능나눔 사업을 응원하는 문구를 작성·촬영해 SNS에 올리면 1건당 1만원을 기부하게 되는 ‘나누GO 더하氣’ 캠페인을 진행했다.

총 300명이 참여하여 달성된 300만원의 성금 전액은 농촌 지역 취약계층의 열악한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데에 사용된다.

농정원은 이번 캠페인으로 농촌의 취약계층을 돕고자 하는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도울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많은 사람들이 농촌에 관심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개요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약칭: 농정원)은 농식품 분야의 인재를 키워내는 교육, 농촌가치 및 우리 농산물의 소비를 촉진하는 홍보, 스마트팜 등 ICT기술을 농업 현장에 반영하는 정보화 사업, 귀농·귀촌과 국제통상·협력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epis.or.kr

연락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성과확산실
윤지영 대리
044-861-87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