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5G 아시아의 ‘베스트 RAN 제품’ 상 수상

회사의 클라우드 RAN 솔루션, 네트워크 사업자들의 TCO 대폭 절감에 대한 공헌 인정 받아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18-09-27 16:15
싱가포르/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서비스 업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모바일 네트워크 분야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베니어(Mavenir)가 자사의 클라우드 RAN 솔루션이 2018년도 5G 아시아(5G Asia)가 수여하는 ‘베스트 RAN 제품(Best RAN Product)’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RAN은 5년에 걸친 기간 동안에 자본지출에서 49%, 운영경비 면에서 31%의 절감을 가져와서 총 소유비용(TCO)에서 31%의 절약을 가능케 한다[1].

TechXLR8이 주관하는 금년도 5G 아시아 상 시상식은 9월 19일 싱가포르에서 거행되었으며 이 행사는 매년 통신업계가 거둔 업적을 널리 홍보하려는 목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기술 및 텔레콤 업계 사업자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있다.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RAN은 네트워크의 가상화를 에지로까지 확대시켜주며 리모트 라디오 유닛(RRU)을 이더넷 프론트홀(FH) 상에서 가상화된 클라우드 베이스 밴드 유닛(vBBU)과 금년 초에 공개된 xRAN 사용에 맞춰 작동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전략적 차별화를 가능케 해준다.

멀티액세스 에지 컴퓨팅(MEC)용 vEPC 코로케이션을 위한 네트워크 슬라이싱 지원과 vBBU의 유연성을 결합시킨 이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독특한 서비스 중심의 아키텍처에 맞춤형으로 제작될 수 있으며 그럼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더 풍부하게 해주고 근접성에 따른 배치제약 문제를 해소해줄 수도 있다.

원격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소프트웨어형 라디오(SDR) 기능을 통해 투자 보호(예를 들어 4G LTE에서 5G NR로의)도 이뤄졌다.

마베니어의 대표 겸 CEO인 파르딥 콜리(Pardeep Kohli)는 “우리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RAN은 전통적인 하드웨어 기반 접근법이 더 이상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 모바일 사업자들이 새로운 수익모델을 찾는 과정에서 나온 완전히 게임의 질서를 뒤바꿔놓을 솔루션이다. 우리의 이노베이션이 5G 아시아로부터 상을 받게 된데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 고객들이 기민성, 네트워크 탄력성, RAN 최적화 등 특성을 통해 TCO를 크게 절감할 수 있게 된데 대해서도 자랑스럽게 느낀다”고 말했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통신서비스 업체들을 위해 모바일 네트워크 수익모델을 재편할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회사의 솔루션은 100% 소프트웨어에 기반한 총체적인 클라우드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5G로의 이행을 앞당기고 있다. VoLTE, VoWiFi, 첨단 메시징(RCS), 멀티 ID, vEPC, 클라우드 RAN 등 업계 최초의 기술에 근거하여 마베니어는 130개국이 넘는 국가의 250개 이상의 통신서비스 업체들(전세계 가입자 50% 이상을 커버)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대변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리는 파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를 적극 수용하며 서비스 기민성, 유연성, 속도를 개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다. 웹 스케일 수익모델을 성취하기 위해 NFV를 앞당기는 솔루션을 통해 마베니어는 통신서비스 업체들의 비용 절감, 매출 확대, 매출 보호를 위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avenir.com 참조.

Mavenir, M 로고, CloudRange는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소유 상표이다.

Copyright © 2018 Mavenir Systems, Inc. 저작권 소유

[1] https://mavenir.com/resources/library/white-paper/white-paper-how-much-can-operators-save-cloud-ran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40052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

매터나우(MatterNow)
리디아 파쿠리(Lydia Fakhouri)
mavenir@matternow.com

GlobalResultsPR
케빈 테일러(Kevin Taylor)
mavenir@globalresult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