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글로벌 브랜드 개편 실시

뉴스 제공
Southco
2018-09-27 15:51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사우스코(Southco Korea.)가 고객과 시장에 더 통합적이고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하면서 소통하기 위한 글로벌 브랜드 개편에 착수했다.

사우스코는 이번 이니셔티브를 통해 브랜드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 글로벌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의 선두주자로서의 미래 성장 및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다.

사우스코는 제품보다 신뢰를 만드는 기업을 목표로 모든 구성원이 고객 중심 문화를 뒷받침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맡아 제품, 서비스, 품질을 통한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기에 각종 마케팅 자료부터 웹사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전 세계 어디에서든 고객과 가까이하는 방식으로 사우스코 브랜드 이미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전 세계 어디에서든 브랜드의 일관적이고 숙련된 노하우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러한 사우스코의 고객중심적 사고는 제품보다 신뢰를 만드는 데 목표를 두고 각 지역의 글로벌 팀이 사명과 비전 및 핵심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할때 공통의 기준점이 되고 있다.

이를 뒷받침할 사우스코의 브랜드 요소에 동일한 원칙을 적용하여 일관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 및 디자인을 실현할 것이다.

회사 로고 자체는 바뀌지 않았으나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그래픽 요소는 최고의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우스코의 명성을 잘 드러내도록 개편하였다. 7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사우스코는 각 산업 분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제품 포트폴리오 설계 및 제작을 제공하고 있다. 최고로 인정받는 사우스코 제품 라인을 반영한 업데이트된 디자인은 새로운 색상과 세련되고 현대적인 요소로 변함없이 믿을 수 있는 사우스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사우스코는 1945년부터 세계 우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터치포인트를 혁신적으로 향상시킬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의 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사우스코는 핵심 제품 및 혁신적인 신기술로 이루어진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한 단계 도약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사우스코의 새로운 브랜드 개편은 회사의 발전 역사뿐 아니라 최고 품질의 솔루션, 엔지니어링 우수성, 세계 정상급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우스코의 정체성을 잘 표현토록 하였다.

토마스 멜러 사우스코 사장은 “사우스코는 절호의 시기를 맞이했고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최고의 고객 가치 창조라는 목표가 있으며 우리는 끊임없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진화하고 있다”며 “이번 브랜드 개편은 현재 우리의 정체성, 액세스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엔지니어링 기술 및 제조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의 역량, 미래를 향한 사우스코의 비전을 담고 있다”고 밝혔다.

사우스코 개요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체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터치포인트를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사우스코 한국어 버전 페이지: http://www.southco.com/ko-kr/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한국사우스코
(82) 31 697 2000
이메일 보내기